저 별은 모두 당신을 위해 빛나고 있다
손힘찬(오가타 마리토) 지음 / RISE(떠오름)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 별은 모두 당신을 위해 빛나고 있다♡

나는 이제 그 누구보다

나를 제일 사랑하기로 했다

요즘 이 책...저의 최애책이예요~ 각 글귀마다..정말 지금 저의 마음같고- 공감 100프로더라고요~ 그래서 요즘..마음이 싱숭생숭한 언니에게 추천했더니~ 정말 공감되고..좋고.. 힘이 난대요^-^ 책이 이래서 좋은 것 같아요♡ 글 하나 하나에서 위로 받고.. 공감되는.. 이런 기분~ 찌릿찌릿.. 뭉클.. 너무 고마운 힘이되는 책이예요♡

 

밤 하늘.. 무수한 별이 빛나고 있는데~~ 그 모든 별들이 나를 위해 빛나고 있다고 믿는다면~ 그건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행복한 일 같아요^^

1장은 내가 나를 사랑하는 방법, 2장은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3장은 나와 너, 우리가 될 때까지~ 이렇게 3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즘 제가 제일 친하게 지내고 있던.. 가까운 인간관계가 흔들리고 있어서~ 한 달 동안..힘들고 있는데요.. 이 책을 읽으면~ 많은 것들이 위로가 되더라고요ㅠㅠ 가끔 하늘을 올려다보고, 여유를 갖고 싶은데.. 요즘 마음에 여유가 없네요~ 한동안 이 책은... 계속 갖고 다니며- 우울할 때마다 꺼내보고 힘을 얻고 싶어요~~ ♡ 참 고마운 책^^ <저 별은 모두 당신을 위해 빛나고 있다>♡ 추천해요 진심^-^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내가 너무 좋다. -본문 중-

인연이 스쳐 지나가는 것에 슬퍼할 필요가 없다.

오랜 인연에는 감사하면 된다. -본문 중-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