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트] 톰 터보 시리즈 1~3 - 전3권 ㅣ 톰 터보 시리즈
토마스 브레치나 지음, 기니 노이뮐러 그림, 전은경 옮김 / 주니어김영사 / 2022년 7월
평점 :
♡톰터보 시리즈(1~3권)♡
톰 터보는 20년 전부터 아주 어려운 사건들을 쫓아다니면서 해결하는 중이예요. 지금까지 40권이 넘는 책이 출간되고 400편이 넘는 텔레비전 시리즈가 방영되었어요. 이 특별한 자전거는 이제 쉰브룬 동물원에 탐정 사무실도 가지고 있어요. 사람들이 톰 터보를 위해 그곳에 윤활유 캔을 전해주곤 한대요.
토마스 브레치나 작가님은 빈과 런던을 오가며 사는데, 550권이 넘는 책으로 전 세계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감동을 줬어요. "독서는 그 자체만으로 모험이어야 한다."는 말은 토마스 브레치나의 좌우명이예요.
1권은 ♡톰 터보와 유령 도시의 비밀♡
유령 도시에 숨겨진 소름 끼치는 진실!
특별 부록으로 톰 터보 망원경과 미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사람들이 모두 떠난 금광 도시 여기저기서 소름 돋는 소리가 들려오고, 해골 손이 손짓해요. 온갖 미스터리로 가득한 음식점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톰 터보와 함께 추리하며..즐겁게 모험 여행을 하는 훈민정음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2권은 ♡톰 터보와 스파게티 소동♡
스파게티 소동의 주범, 해골 요리사를 쫓아라!
특별 부록으로 몽타주 필름과 미션 스티커가 들어있더라고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얼굴은 해골에, 요리사 차림을 한 남자가 스파게티 가게에 나타나자 스파게티들이 살아나 춤을 추기 시작해요. 톰 터보의 터진 앞바퀴를 고쳐 줄 카로, 클라로는 사라져 버리고... 결국 뿔뿔이 흩어진 탐정단의 운명은??
요즘 방학이라 아이들 책 읽고 독서 통장 쓰고 있거든요. 톰터보시리즈 덕분에 호기심이 쑥쑥~재미만점이라..그저 뿌듯하네요.
3권은 ♡톰 터보와 황금 이빨의 늑대♡
늑대의 송곳니가 빛나면 진실을 알게 되리라!
특별 부록으로 탐정단 대원증과 미션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깊은 밤, 톰 터보 탐정단은 오래전에 죽었다는 '하얀 백작'의 유령을 마주쳐요. 왜 하얀 백작은 황금빛 송곳니를 가직 돌 늑대 주변을 수상하게 맴도는 것일까요?
톰터보 시리즈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흥미진진한 내용과 그림으로.. 술술 읽어나갈 수 있어요. 이번 방학은 톰 터보와 함께할게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