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결혼 사이 - 결혼 시켜주는 남자 이웅진 에세이
이웅진 지음, 미니 일러스트 / 뜰book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과 결혼 사이♡

"커플 매니저"라는 말을

만들어 낸 대한민국

결혼 대통령 이웅진 대표가

말하는 각양각색

커플 이야기

결혼 시켜주는 남자 이웅진 에세이라고 해서 기대가 되었어요. 대한민국 최초 커플 매니저가 말하는 결혼 정보회사에서 벌어지는 각양각색의 만남, 연애, 결혼, 이혼, 재혼 이야기들~ 10만명 이상을 만나 3만명 이상을 결혼시킨 비결이 무엇일까... 말로만 듣던 결혼 정보회사의 여러 이야기들이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했어요^^

1장은 결혼문화, 천지 개벽 수준으로 달라졌다, 2장은 재혼, 다시 행복해지렵니다, 3장은 이런 결혼 저런 결혼, 별의별 결혼, 결혼, 결혼, 4장은 남녀노소 각양각색 '싱글별곡'이라는 주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달라진 결혼문화에 대한 내용들도 흥미로웠고, 여러 사례들을 보며...더 잘 살아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초혼과 재혼의 경계가 없어지고 있고, 100세시대에 결혼적령기도 무지 늦어지고 있고..그러고보면 28세에 결혼한 저는~ 정말 요즘 추세에 따르면 매우 빠른 편이었어요^^ 결혼한지..벌써 12주년이 되어가는 지금~ 서로에게 맞춰가며~ 잘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결혼, 재혼 등의 사례들을 보며..신기하기도~ 놀랍기도~ 재미있기도~ 짠하기도 했어요. 사랑과 결혼 사이~~ 가볍게 술술 넘어가는 책이예요. 실제 사례들을 바탕으로 해서 더 흥미진진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세상에는 참 다른 사람들이 많고- 그 안에서 우리는 또 사랑하고, 결혼하고, 인연을 이어가고, 끊고 할 거예요. 제가 신랑과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서~ 좋은 사례들은 배우고.. 나쁜 사례들은 조심하며..그렇게 잘 살아가고 싶어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