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 청소년과 의사 범은경 님의 추천 도서라니..표지부터 사랑스러운 이 책은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최첨단 심리 연구 기법을 활용하고, 책 읽어주는 부모님을 위한 낭독 가이드가 수록되어 있어요.
이 책은 아이들을 깊이 잠재우는 그림책이에요. 읽기만 해도 마음이 진정되어 심리적, 뇌 과학적으로 5분 안에 졸리기 시작해요. 병원에서 쓰는 최첨단 심리 연구 기법을 활용했거든요. 더 나아가 이 그림책을 읽어 주면, 아이들이 착하고, 활기차고, 건강하게 자랄 것 같아요. 또,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어른에게도 추천한대요. 어른이 읽어도 어느새 소록소록 잠들 책~ 궁금해집니다.
눈을 감으니 "찌르르르르-~" 새소리가 들려오고 창밖에서 바람이 들어와 이마에 닿았어요. 기분이 참 좋아요. 잠아 잠아, 잠이 오네... 잠아 잠아, 잠이 오네...
아이에게 읽어 줄 때랑~ 어른이 읽을 때~ 방법이 다 나와있어서 참고해서 읽어주면 너무 좋아요. 아이에게 읽어줄 때 파란색 단어나 문장은 천천히 읽어 주고요. 굵은 단어나 문장은 조금 힘주어 읽어 줍니다. 하품 부분은 흐아아암~하고 작게 소리를 내며, 아이에게 실제로 하품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요. ooo부분에는 아이 이름을 넣어 읽어 주어요. 대사 앞에 쿠우, 엄마, 쿠루쿠루, 임금님 그림이 있어요. 가능하면 목소리를 바꿔 가며 읽어 주어요.
처음에 모두 잠드는 나라의 쿠우로 시작해서~ 모두가 잠드는 초원, 잠드는 성 1층 잠드는 그림책, 잠드는 성 2층 잠드는 풍선, 잠드는 성 3층 잠드는 욕조, 잠드는 성 4층 잠드는 임금님, 잠드는 성 4층 잠드는 침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야기만 읽어도 잠이 솔솔 오는 스토리^^
아이들과 함께 매일 밤 행복하고 편안하게 잠드는 성으로 고고씽해볼게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