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행동 표현의 영어 거의 모든 시리즈
서영조 지음 / 사람in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거의 모든 행동 표현의 영어♡

영어의 반경이 넓어진다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은 궁금한 것이 참 많아요.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영어로는 뭐라고 하는지 알고 싶어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려운 영어 단어들은 많이 아는데, 정작 일상의 행동들은 쉬운 것도 영어로 잘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 책은 바로 그런 일상의 행동들을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려 주는 책이예요. 영어회화를 잘 하려면 우리가 하는 행동을 영어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해요. 이 책은 영어 행동 표현들을 한데 모아 두어 지름길을 제시하는 책이예요. 자주 사용하지 않는 단어들은 나중으로 미루고, 피부에 와 닿는 익숙하고 일상적인 '행동'들을 영어로 표현하는 것부터 시작해보아요.

 

영어를 잘한다는 것은 여러 기준이 있을 수 있지만, 가장 기본은 하고 싶은 말을 막히지 않고 잘하는 것일 거예요. 내가 했던, 내가 하는, 내가 할 행동을 영어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면 한 단계 높은 회화의 세계로 나아갈 기초는 마련된 거예요.

이 책은 총 3부, 17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장은 우리의 신체 부위를 이용한 행동 표현, 2장은 일상생활 속 행동 표현, 3장은 사회생활 속 행동 표현을 다루고 있어요.

 

 

이 책은 반드시 처음부터 끝까지 보아야 하는 책이 아니예요. 목차를 보고 궁금한 부분이나 눈길이 가는 부분을 먼저 공부하고~ 이쪽 저쪽 넘나들어도 되는 책인 것 같아요^^ 여러번 반복하고, 머릿 속으로만 읽지말고 소리 내어 읽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라고 해요. 영어 행동 표현을 제 것으로 만들어가는 과정..기대됩니다. 그리고 요즘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고..(저보다 더 잘하는?!) 훈민이와 함께보며 대화를 나누어보고 싶어요. 무지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본문에 QR코드가 곳곳에 있어서..영어 표현과 SENTENCES TO USE의 영어 문장을 원어민이 정확한 발음으로 녹음해두었어요.

신체 부위 행동 표현은..얼굴, 상반신, 하반신, 전신으로 구성되어 있고, 일상생활 속 행동 표현은 의, 식, 외식, 주, 건강, 질병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회생활 속 행동 표현은 감정표현, 인간관계, 일, 직업, 쇼핑, 출산, 육아, 여가, 취미, 스마트폰, 인터넷, 소셜 미디어, 대중교통, 운전, 사회, 정치로 구성되어 있어서..거의 모든 행동 표현의 영어를 배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자유자재로 행동 표현의 영어 회화를 구사할 수 있는 그날까지 이 책을 항상 곁에 두고 궁금할 때마다 펼쳐 보아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