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틈새 투자
김태연 지음 / 밀리언서재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 틈새 투자♡

부동산 투자

지금 당장 시작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한다!

 

사실 저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잘 모르긴 하지만.. 부동산 투자가 돈을 버는 지름길(?)이라는 것은 알지요. 그래서 조금 배워보고 싶어서 이 책을 선택했어요^^ 투자를 하고 싶어도 무언가를 알아야 할 수 있잖아요~ 이번 기회에 잘 배워볼게요^-^

 

프롤로그에서는 부동산 투자에도 역발상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하고, 1장에서는 지금 당장 시작하는 부동산 투자(틈새 수익부터 도전하기)! 2장에서는 500만원으로 든든한 미래를 설계한다!(초보부터 고수까지 소액 투자 전략), 3장에서는 수익과 손해의 한 끗 차이(부동산 투자, 실전에서 답을 찾다), 4장에서는 부를 끌어당기는 생각의 법칙(투자 고수가 말하는 부자 마인드)을 이야기하고 있어요. 에필로그에서는 생각을 바꾸면 부동산 투자도 달라진다는 이야기~^^

 

 

제가 좋았던 부분은.. 부를 끌어당기는 생각의 법칙 부분이었어요. 다른 부분들은 정말 몰랐던 부동산의 이모저모에 대해서 알아가는 느낌이었고, 이 부분은 뭔가 마인드부터 바꿀 수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부자가 되고 싶은 이들에게 권하는 마음가짐은 부정적인 상황에 휘둘리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자로서 마음가짐이 무지 중요하더라고요. 부에 대한 명확한 철학이 있어야 흔들리지 않고 부를 향해 달려갈 수 있고, 부를 이룬 후에도 돈만을 추구하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지 않을 것 같아요. 내가 이미 부자가 되었다는 긍정적인 마인드~ 자신의 가치를 향상하려면 반드시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나아가야 할 거예요. 행운은 계획에서 나오고, 참고 인내하며 계획을 실행한다면 꼭 이룰 수 있을거예요. 우선 부자마인드를 갖추고~ 이 책에서 알려준 여러 정보들로 부동산 틈새 투자를 잘 실천해볼게요^^ 화이팅!!!!!^-^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