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목소리를 보낼게 - <달빛천사> 성우 이용신의 첫 번째 에세이
이용신 지음 / 푸른숲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에게 목소리를 보낼게♡

노래하는 성우

이용신의 첫번째 에세이

 

사실 이 책을 선택하게 된 배경에는.. 저희 아들 훈민이가 최근에 "엄마~ 성우가 뭐야?"하면서.. 관심을 보여서.. 성우에 대해서 더 알고싶기도 하고, 알려주고 싶기도 하고~ 그런 마음으로 읽어보게 되었어요. 학교에서 역할극하는데- 할머니 말투와 역할을 그럴싸하게 잘했었나 보더라고요^^ 훈민이의 꿈에..성우라는 직업 하나 추가되어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던 중- 유명한 성우의 에세이라니!!! 너무너무 관심이 가더라고요^^

 

노래하는 성우 이용신님은.. 자신의 캐릭터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목소리 연기와 노래로 감동을 주셨더라고요. 성우라는 직업이 참 매력있구나..하며 읽었답니다. <달빛천사>라는 워낙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저는 잘 모르지만~ 갑자기 보고 싶어졌어요. 이용신님의 목소리도 궁금하고- ♡ 계속해서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누군가의 마음을 두드리는 목소리를 보내고 있는 이용신 성우님을 응원해요.

 

 

결정이 어려울 때..일기를 쓰는 습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저도 일기쓰는 것을 무지 좋아했던 꼬꼬마 소녀였는데..(최근 친정에서 가져온 일기장이 몇박스나 될 정도로~) 저의 꿈은.. 다 어디로 간걸까요?? 다이어리는 좋아해서 몇 개나 되는데~~ 저도 어서 일기를 쓰며~ 제가 진짜 좋아하는게 무엇인지. 저의 꿈을 찾아가볼까 해요^^ 늘.. 육아에 치여~ 훈민정음의 꿈에만 중점을 두고 궁금해하는 엄마 이선아가 아니라... 그냥 내 꿈을 찾고~ 내가 하고싶은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보는 2022년이 될 것 같아요. 이 책은 저에게 잊혀졌던 나의 꿈과 새로운 도전의 마음을 불러일으킨 기적과도 같은 책이랍니다♡ 제 나이 올해로 40! 저도 몰랐던 저의 꿈들을 조심스럽게 펼쳐가볼까 해요. 무지 설레고 행복하네요♡ 이용신 성우님 고맙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포기하지 않고 시도해볼게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