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리부트 - 스킬보다 기본
노기태 지음 / 예문사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완전히 다른 책이다.

기존 파워포인트 책과는 결이 다르다고 해야 할까?

읽는동안 무릎을 쳤던 부분이 여러 곳 있다.

파워포인트를 락그룹으로 비유하여 소개하는 대목에서는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서체에 대한 소개 부분에서는

내가 활자,서체,폰트에 대해 아무 생각없이 섞어서 사용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컬러에 대해서도 참 깊이 있는 작가의 시각이 느껴졌다.

20년 넘게 파워포인트를 사용하면서도

명도,채도,색의 3원색,색의 3속성조차 이해햐지 못하고

내 자신의 타고난 색감만을 탓했었다고 생각하니 부끄럽기 그지없다.

크게 컬러,폰트,텍스트,숫자,이미지. 그리고 기타누락자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루고 있다.

파워포인트책이 아니라 그냥 교양서로 읽어도 손색이 없을 듯 싶다.

파워포인트사용자들에게 큰 소리로 외치고 있다.

그대의 파워포인트를 리부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다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