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매일출근하는신랑 아침상 차리기가 힘들어

  전날 밤 자기전 아침상차리기를 준비해두는데

  아침상은 아침에 차리고 싶다!!!

  왠지 8282아침상이 많은 도움이 줄것 같은 느낌이...ㅎㅎ

 

 

 

 

 

 

 

 

 

 맛있는 다이어트라니 솔깃하다!

 신랑도 나도 살을빼야해서 다이어트하느라 하고 있는데

 먹고싶은거 먹지 못하고 살을 뺄려니

 그만큼 괴로운것이 없다~

 맛있는 다이어트야 도와죠~~~~

 

 

 

 

 

 

 

 

 

  정리의 달인~ 얼마전 서랍에 칸막이만 넣었을뿐인데

 정리가 너무 깔끔하게 되서 신기하기도하고 기뻤다!

 정리하는 법을 좀 더 전수받고 싶다!!

집안곳곳에 모두 정리할것 투성이들~^^

나도 정리의 달인이 되고 싶다~

 

 

 

 

 

 

 

  오감발달 신나는 종이접기~

  아이와 함께 종이접기도하고

  종이접기한 동물에 맞는 신나는 영어 동요도 들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다!

  영어공부도 하고 종이접기하며 창의력 발달도 쑥쑥!!!

 

 

 

 

 

 

  그저께 부터 아이가 방귀소리 흉내를 낸다~

  이 책이 있다면 너무 좋아할것 같다~~

 리얼한 방귀소리도 체험할 수 있고~

 재채기, 딸꾹질, 트림, 하품, 코골이 소리를 내는

 친근한 이야기를 읽으며

실제와 같은 리얼한 소리도 들어보며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해서 아이들에게 좋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