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정말 폭염땜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날...

그래도 아이와 함께 책을 보며 무더위를 떨치고 싶은 8월이네요~

 

 

   [콩콩피아노] 집에 피아노가 없는데, 친구들 집에 놀러가면 늘 피아노 장난감을 차지하는 딸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이네요~

이건 발로 뛰면서 하는 피아노라 특이하고, 활동적인 딸에게 안성맞춤 교구가 될것 같아요!^^

 

 

 

 

  [캠핑요리] 캠핑을 사랑하는 우리가족!

집근처에 캠핑장이 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데

제대로된 캠핑요리~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캠핑요리 책~~ 어떤 요리가 담겨있을지 궁금궁금~^^

 

 

 

 

 

 

 

 

 

   [3-11세 편식걱정없는 매일아이밥상] 음... 요즘은 너무더워서인지 나도 입맛이 없지만, 아이도 입맛이 없는지 늘 시원한 마실 음료만 찾는다... 밥잘먹어야 하는데 ㅠㅠ

 

평소엔 밥을 잘 먹긴하지만, 반찬편식때문에 걱정!!!

아이가 잘 먹는 반찬은 멸치, 콩, 우엉조림. 김.... 이외의 반찬은 안먹을려고 한다!!! 반찬편식걱정없이 아이에게 맛난 밥상 차려주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8-04 07: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