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선물포장 첫걸음

 

 

 선물 주거나 받을때 정성이 담긴 예쁜 포장은 모두를 기쁘게 하는것 같아요! 예쁘게 선물포장하는 방법을 배워보고 싶네요^^

가족생일날, 친구 생일선물 등등 내 손으로 예쁘게 포장한 선물을 전해주고 싶어요~~ㅎㅎㅎ

 

 

 

 

 

 

 

 

 

2. 소문난 아이밥상

 

 

 아이가 밥을 잘 먹다가 며칠전부터 또 밥을 전혀 먹지 않을려고 하네요~ ㅠㅠ 제가 만들어 주는 요리에 한계가 있는것 같아요~

소문난 아이밥상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네요~~*

 

 

 

 

 

 

 

 

  3. 실전 POP 윈도우 페인팅 배우기

 

 정말 꼭 한번 배워보고 싶었던 윈도우 페인팅이에요~ 윈도우 페인팅이라는 이름이 붙여진게 얼마 되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책을 보며 따라해 보고 싶어요!

 

 

 

 

 

 

 

 

 

 

4. 대국민 한의학 지식사전

 

 궁금했던 한의학 정보들이 담겨있을것만 같은

대국민 한의학 지식사전,

집에 하나씩 소장해두면 유용할듯 싶어요!^^

 

 

 

 

 

 

 

 

 

 

 

 

  5. 따뜻한 가족밥상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신랑에게

맛있는 밥상을 만들어 주고 싶은데

따뜻한 가족밥상이라는 책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