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기 활동 종료 페이퍼

1) 신간평가단 활동하면서 좋았던 책 Best3 

 
 

 

 

 

 

 

 

베스트 3만을 뽑아야 해서 조금 고민했었답니다..ㅋㅋ 

저에겐 모두 좋았던 책들이었고, 도움이 되었던 책들이었기에... 

하지만 단 3권만을 뽑아야 한다면... 

 초보주부이다 보니.. 저에게 간절히 필요하고 도움이 되었던 책들! 

 친환경 살림의 여왕과 전50, 추억을 꼭꼭 담은 도시락 요 세권을 뽑고 싶어요! 

 

주부 4년차.. 하지만 내가 직접 살림을 시작한건 한달도 채 되지 않았고... 

요리하면 정말 시작도 하기전부터 긴장하고 못할것만 같았었는데  

추억을 꼭꼭 담은 도시락이 정말 큰 용기(?)를 줬답니다 ㅋㅋ 

정말 손 쉬운 레시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서 다른 요리들도 응용해서 막막 해보게 끔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또한 전50은 제가 전을 너무나도 좋아하기에.. 

다양한 전레시피를 배울 수 있어서 뽑았답니다 ㅋㅋ 

 

 

2) 향후 신간 평가단에 건의하고 싶은 이야기 

 특별히 건의하고 싶은 점은 떠오르지가 않네요.. 아마도 그동안 너무 행복했었나봅니다! 

책과 함께여서..... 

그동안 다양한 책들 덕분에 많이 배우고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8기 활동을 하는동안  

집안 큰 행사와, 시어머님의 수술입원때문에 간호... 그리고 이사까지 하느라  

바뻤지만 8기 평가단 덕분에 저의 자유시간도, 여유도 누릴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04-21 17: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큰일 치르시면서 활동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
좋은 활동 보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