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달콤한 상자/작은 집이 좋아>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나의 달콤한 상자 - 앤틱 샵에서 찾아낸 달콤한 베이킹 레시피
정재은 지음 / 소풍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100여가지의 달콤한 베이킹 레시피가 가득하다보니 나의 달콤한 상자의 무게가 꾀나 묵직하다.

책장을 넘길때마다 시선을 뗄 수 없는 정재은 그녀가 찾은 레시피로 구운 디저트와 직접찍은 사진, 소소한 이야기가 너무나 달콤했다!

아직 오븐이 없어 실제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맛보진 못한게 아쉽긴 하지만,

눈으로 보는것만으로도 충분히 그 달콤함을 고소함을 맛볼 수 있었다고나 할까?

 

달달한 쿠키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그녀만큼이나 이 책을 사랑할 것이다...ㅎㅎ

어서 오븐기부터 장만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이 책의 장점중에 하나가 작가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jjenine.do 가 있어

책에서 못다한 이야기들을 엿볼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이 있을때 질문할 수도 있다는것...!

 

나도 책을 보다가 작가의 블로그를 방문해봤다.

어느독자분이 책에 실린 스니커두들 레시피를 보고 만들었는데

주석산때문에 신맛이 난다고 하셨다고 ...

그래서 주석산이 들어가지 않은 스니커두들의 레시피를 올려놓았다!

역시... 센스있는 그녀~^^

 

그외에도 독자가 하는 질문에 친절히 답변도 해주셨다!

블로그의 memo란에 나의 달콤한 상자 Q/A폴더를 만들어놓았다!

 

책에는 부록까지.... 바로 레시피 카드가 들어 있다!

이 레시피 카드에 나만의 비밀스런 레시피를 담아 나도 그녀처럼 맛있는 상자 만들어볼까나?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