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 대발견 입체자연과학탐험 PLUS
데이비드 스펜서 지음, 임우진 옮김 / 어린이아현(Kizdom) / 2005년 9월
평점 :
품절


저는 다른 곳에서 한꺼번에 구입을 했는데 나중에 선사시대만 추가로 구입을 해서

확인해보니 Plus쪽이 책이 좀 더 크네요. 표지의 화질은 사진을 확대했을때의 조금

선명치 못한 그런 느낌은 있지만(제가 가지고 있는 예전것과 비교했을때) 대신 크기가

조금 커져서 안의 글씨도 상대적으로 커서 그 점은 좋네요.

일단 주제가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해적,미이라, 바다, 우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느것 하나 뺄수가 없네요.

내용은 고학년까지 재밌게 볼수 있어요. 결코 쉬운 내용들이 아니지만 저학년‹š라면

여러 플랩으로 흥미를 이끌어나가고 본격적인 내용탐색은 고학년때도 충분히 활용가능하다고

봅니다. 시리즈로 계속 나오나 본데 이제 한권씩 추가구입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