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 미국 편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시리즈 1
김윤수 지음, 신재환.정동호 그림, 손소예 영어 / 파인앤굿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표지부터 상당히 맘에 드는 학습만화책이다. 특히 미국에 대해 요즘 무한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들에게 있어서 이 책은 요즘 밤마다 끼고 자는 책중의 하나가 되어버렸다.

세계여행 시리즈로 나온 이 책은 각 나라를 여행하면서 그 나라의 도시와 문화에 대해 코믹하게 소개되고 여행 중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표현들이 담겨 있다.
1권은 미국편으로, 뉴욕도착을 시작으로 하여 필라델피아, 워싱턴,보스턴,시카고 등의 도시를 거치고 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 중의 하나인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설 스튜디오까지 관광을 한다. 그리고 알래스카와 하와이를 종착지점으로 하여 미국여행을 마치게 된다.

만화임에도 각 페이지마다 아래쪽에는 "TIP"코너가 있어서 각 도시의 소개, 관광팁, 숙어나 각 상황에 관계되는 영어표현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어서 매우 알차다는 느낌이 든다.
그리고 각 도시의 여행이 끝나는 지점에서는 "Power Up Reading"과 "Vacabulary" 코너가 있어서 여행과정을 4컷만화와 함께 각각의 컷에 해당하는 여행과정을 영어로 정리해놓았는데 이 부분이 참 맘에 든다. 내용정리도 되고 영어독해공부도 되고.

내가 영어공부할때만 해도 생활영어나 여행영어라 해도 그냥 재미없는 영어단어 숙어 관용어들만 나열되어 있어서 영어를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참 지루하고 재미없게 편집이 되어 있다는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 요즘 아이들은 영어도 이렇게 재밌게 접할 수 있다는 사실이 참 부럽기만 하다.

이 책에는 영어표현들의 양이 꽤 많고 그 표현들이 결코 쉽지만은 않아서 고학년들에게 더욱 유용할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