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댄스 - StreetDance 3D
영화
평점 :
상영종료


 
댄스영화라 사실 꼭 볼 생각은 없었는데 일단 3D 시사회고 위치도 집근처 시간도 적당해서 가벼운 맘으로 관람할수 있었다. 게다가 12세관람가라 아들도 같이 볼수 있으니..

발레와 힙합의 결함이라..어떤 색깔의 춤이 될까 싶었는데 상상외로 너무도 멋진 춤이 탄생된다.

도도한 발레리나들에게 있어서 망나니같은 스트리트댄스는 수준낮은 춤에 불과하다. 그리고 스트리트 댄스들에게 있어서 발레는 지루하고 고루하기 짝이 없는 춤이라는 선입견.

그러나 스트리트 댄스의 결승전을 앞두고 연습장소를 빌리지 못한 브레이킹 포인트 팀은,자신의 발레리나 단원들도 함께 출전시키는 조건으로 연습장소를 제공한다는 단장의 제안을 어렵게 수락하고 연습에 들어가게 된다.

처음에는 서로에 대한 선입견으로 연습도 힘들고 어울리기도 힘들지만 발레단원들을 완벽하게 힙합댄서로 탈바꿈시키는것이 아니라 이들의 발레모션을 적절히 조합하면서 신개념 댄스 "발렛팝"을 선보이게 된다.
결승전에서의 이들의 발렛팝 은 참 멋지다. 발레의 우아한 동작과 분위기에 힙합의 열정적이고 빠른 모션이 합해지니 더할나위없이 훌륭한 춤이 탄생된것이다. 

마침 몇달전 너무도 감동깊게 봤던 유니버설 발레단의 백조의 호수로 인해 발레에 대한 사랑이 싹트는 과정이어서 나에게 이번 영화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주었다.
중간중간 보여주는 더 씨저의 환상의 댄스실력도 보는내내 즐거웠다. 

주인공역을 맡은 리처드 윈저는 실제로 메튜 본 사단의 유망주이자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발레리노~첨엔 별로 눈에 안들어오더니 점점 그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