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 무비 프리퀄
Dara Naraghi 지음, Alan Robinson 그림 / 이미지앤노블(코리아하우스콘텐츠) / 2009년 5월
평점 :
절판


터미네이터 만화책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엄마한테 듣고 기대는 했었지만 이렇게까지 그림이 자세하게 그려진 책인줄은 미쳐 상상도 못했다.

그림에 명암이 자세하게 표현되어 있고 표지의 그 어려운 터미네이터를 어떻게 나타낸건지 너무 궁금하다.  
표지의 빨간 눈은 실제 영화의 포스터보다 훨씬 멋지고 강렬하다.
이 책이 만들어진 과정을 직접 보고싶다.


내용을 끝까지 읽어봤는데 끝이 웬지 안끝나는것 같아서 책표지를 뒤져봤더니 전반부만 만화화했다고 나와있었다.후반부까지 다 나왔음 좋았을텐데.. 

전반부라 그런지 내용이 영화와 조금 다른것 같다. 이 책에서는 마커스와 존코너의 외모가 비슷하게 그려져있다.

그리고 이 책의 특이한 점은 다른 번역판 책들과는 다르게 효과음(의성어)을  영어그대로 쓰고 위에 조그맣게 한글로 소리가 번역이 되어있다.
예를 들면 이렇게 ; SH-CRASH(쿠앙)    SHOOM(슈옹)  CHACK(덜커덕)..등등.. 

암튼 영화를 보기전에 이 책을 몇번이나 봤고 어제 드디어 영화를 봤는데 미리 이 책을 봐서인지 내용을 조금 더 잘 이해할수 있었다. 영화보고 또 이책을 다시 보니 더 재미있다. 

트랜스포머도 몇년전 개봉했을때 이런 비슷한 책이 있던것 같은데 번역본은 없었던것 같다,
올 여름에 트랜스포머 개봉때도 이런 책이 꼭 나왔음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