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춰선 파리의 고서점 - 셰익스피어 & 컴퍼니
제레미 머서 지음, 조동섭 옮김 / 시공사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이 책을 어떻게 알게 되었더라...누군가의 블러그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후기를 보고

필이 꽂혀 선택하게 된 것 같다.

독서를 하면서 느낄수 있는 이런 기쁨...내가 전혀 모르던 책을 우연히 알게 되었고

또한 그 책이 뜻밖에 너무도 재밌을때...책을 좋아하는 사람만이 느낄수 있는 공감대!!

처음 이책을 접한 느낌은 표지가 참 얘쁘다는 점이다. 그리고 의외로 책이 참 가볍다.

조금 딱딱한 내용일줄 알았다. 세잌스피어 & 컴퍼니 라는 서점은 다른 여행기에서 몇번

이름을 들은적이 있었다. 도대체 어떻게 이 서점을 유지할 수 있을까...라는 문구도 기억나고..

그 궁금증은 이 책을 통해 풀수 있었다.

의외로 재미나고 인간미 넘치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었다. 소중한 나의 책 리스트에 추가되는

순간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