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공포문학 도서관 - 전3권 - 세계 대표 작가들이 들려주는 오싹 쭈뼛한 이야기
왕지성 지음, 김윤주.박찬규 그림, 임종기 해설 / 애플비 / 2007년 8월
평점 :
품절


어제 서점에 가서 아들이 떡하니 골라온 이 책 한권

첨엔 이 책이 두꺼운 한권의 책인줄 알았는데 사서 보니 요 빨간색은 한마디로 북케이스이고

그 안에 세권의 책이 들어가있다.

이 특이한 구성이 일단 아이들의 흥미유발.

또 하나는 뚜껑을 열었을때의 무언가...하루종일 열었다 닫았다..

책 3권의 양은 그림이 많이 없고 읽을양도 꽤 되지만

내용에 푹 빠져본다면 무리는 없을듯 싶다.

초3 아들은 글밥 많은 책은 아직 능숙히 보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자신이 직접 고른

관심분야의 책은 조금씩이라도 읽으니 아이의 읽기능력에도 조금쯤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