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셀프 트래블 - 2023-2024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4
박정은 지음 / 상상출판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상상출판에서 출간되는 책 중에서 특히나 셀프 트래블 여행 시리즈는 항상 믿고 보게 된다. 예전에 어느 출판사의 여행 시리즈를 읽은 적이 있었는데, 내용도 짜집기 한 게 여실히 드러날 정도로 앞뒤 문맥이 하나도 안맞는 부분이 정말 많았고 내용 자체도 잘못된 부분이 많아 딱 한 권 읽고 그 출판사의 그 시리즈는 아예 쳐다보지도 않는데 여전히 엄청나게 시리즈로 나오는 걸 보고 매번 놀라고 있다.

 

그런 점에서 상상출판의 이 여행 시리즈는 가장 최신의 정보가 정말 보기 좋은 배치와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 가이드북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이 최신정보 아니겠는가? 책 속의 정보가 틀려서 가뜩이나 긴장되고 지치게 되는 여행지에서 헛걸음마저 치게 된다면 얼마나 맥이 빠질까? 게다가 이 시리즈 책은 무겁지도 않아서, 여행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을 만하다.

 


 

너무도 다양한 정보들이 각각의 컨셉과 주제별로 잘 구분되어 있어서 필요한 부분만 골라 읽기도 너무 좋은데, 특히나 내가 좋았던 부분은 " 파리에서 꼭 해봐야 할 모든 것 " 코너였다.

한달 전 유럽여행 때, 방문하는 곳마다 그 곳 현지인들이 일상적으로 하는 걸 그대로 즐겨보고 싶은 맘이 컸었는데 일부 나라는 성공했고 일부 나라는 정보 부족으로 잘 이루어지지가 않았었다.

그래서 이번 책에서 이 부분이 당연히 눈에 확 들어왔고 내 마음은 다시 유럽 그 중에서도 파리~로 향하고 있다.

 

여행지에서는 당연히 그 곳의 맛집을 찾게 마련인데, 개인적으로는 이 책에서 소개해 주고 있는 파리의 프렌차이즈 음식점도 꽤나 도움이 될 것 같다. 소개글에 간단히 적혀 있는 것처럼, 프랑스어를 모르는 여행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음식점이라 실패하지 않고 즐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게다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음식" 이라고 저자가 소개하고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듯 !!!

 

지금 파리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그 어떤 여행가이드북보다 이 셀프트래블 시리즈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

요즘은 SNS가 대세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이런 가이드북이 꼭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가방 속에 꼭 담아가시길 !!!

 

 



 

 

[ 출판사에서 제공받아, 자유로운 느낌으로 써 내려간 내용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