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 스티커왕 (놀이책 + 스티커 6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곤충스티커왕이얘요.
 삼성출판사의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시리즈로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

 

발전하는 모습이 넘 좋네요^^ 이번엔 Fun Book으로 출판되었네요.

 

아주 미니하고, 스티커도 알차고, 사실...
좀튼튼한게..기존의 스티커북보다 좋은 것 같기도 하고요^^

 

스티커북이 두껍하면서 미끌거려...스티커가 잘 붙기도 하지만 쉽게 떨어지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울 아이들 무료한 시간에 딱이겠다 싶어요.

 

게다가 외출할땐 더욱 좋을 것 같구요. 이런 제품이 있어 참 좋네요.

 

비슷한 제품이 있다 싶지만, 사보면 종이의 질이 나빠서
 한번 붙이면 그만이고 스티커도 얇아서

 

우리 아이들 작은 손에서 조금만 머물러도 찢어지고 드러더라고요.

 





 

 

 

값은 3900원이고요. 스티커북 10페이지, 스티커 홀로그램스티커포함해서 6장 들어있어요.

 

창의적으로 꾸밀 수 있는 장점과, 튼튼한 스티커 퀄리티에다가, 
붙였다가 뜯어내어도 무리 없고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만한데다가 스티커가 사이즈도 다양하고, 
꾸밀수 있는 꽃이라던가 작은 케릭터개미라던가...

 

그런 부분이 있어서 환경을 꾸밀 수 있는 장점까지 있답니다.

 





 

 

 

책이예요. 요기에다가 스티커를 붙이는데 한마디로 보관한다고 말해도 될 듯^^

 





 

 

 

스티커가 빡빡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첫번째 페이지. 들판에 사는 곤충을 붙여요.

 





 

 

두번째 페이지 연못에 사는 곤충

 

세번째 페이지 숲 속에 사는 곤충

 

 

 

 





 

 

네번째 페이지 꽃밭에 사는 곤충

 

다섯번째 페이지 불빛을 찾는 곤충으로 되어 있어요.

 





 

 

 

우리 아들이 본격적으로 붙이기 시작해요.

 

 





 

 

 

스티커 옆에는 벌레의 이름이 적혀 있어서 한번 공부 한 다음에 책자에 붙이고 그랬답니다.

 

 





 

 

 

우리 아들이 개미를 같은 개미에다가 붙였네요 ㅎㅎ 여전히 같은그림찾기를 하는 녀석.

 

 





 

 

 

 

요렇게 대단해 / 힘내 / 훌륭해 / 최고야 / 똑똑해 등의 동그란 스티커가 있어요^^

 

나중에 큰 아이들이 스티커붙이기를 잘 했을때 칭찬용 스티커로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붙였던 스티커를 다시 때기도 좋아요^^

 

 

 





 

 

 

이렇게 붙여놓았네요^^

 





 

 

 

 

멋진 작품을 만들었어요^^ 홀로그램 스티커가 정말 마음에 드는지..연신 만지작거리더라고요^^

 

 

 

 

 

삼성출판사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으로 우리 아이들 벌써 일년동안 스티커북에 빠져들었었는데요. 처음엔 멋도 모르고 시키는대로 붙이더니, 요즘엔 스스로 스티커도 때어내고, 붙이고 싶은데 착착 붙여요. 게다가 스티커를 때어내서 한손으로 붙이는데, 다른 손가락으로 스티커를 눌러줘야 하는 거솓 몰라서 스티커를 들고 있으나 붙일 줄 몰라했었거든요. 그러나 요즘은 한손으로 뜯어내고 다른 한손으로 스티커 끝을 눌러서 착~ 붙인답니다.

 

스티커가 이렇게 다양한 사고력과 소근육을 요구하는 건지 새삼 깨달았다니까요? 그래서 스티커북이야말로 우리 아이들에게 최고의 교구가 될 것 같았어요. 지금도 꾸준히 스티커북을 사고 있고, 많은 스티커북으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공부와 재미를 동시에 누리고 있어요. 그러나 어디 갈땐 작은 스티커북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딱! 안성맞춤인 스티커북을 만났네요^^ 다른 시리즈도 사서 봐야겠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