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래블로그 가고시마 - 2019-2020 최신판 ㅣ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장희애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인기 상승 중인 가까운 남규슈, 가고시마
가장 많은 최신 정보를 담은 정통 가고시마 가이드북
쉽고 부담 없이 가볍게 1시간 30분 만에 만나는 새로운 규슈여행, 가고시마
가고시마에 관광객이 증가하는 이유는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저가항공이 취향하면서 후쿠오카처럼 다녀올 수 있는 도시가 되었다. 가고시마의 거리를 거닐다보면 메이지유신과 관련된 인물들의 동상이 길가에 세워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트래블로그 가고시마 책에는 여행 계획짜기 가고시마 추천 일정이 잘 짜여져 있다. 관광지는 대부분 중앙역과 덴몬칸 주변에 몰려 있어서 도보로 충분히 여행이 가능하다. 아뮤플라자에서 나아 왼쪽 횡단보도를 건너면 니시긴자 거리가 나온다. 한국의 홍대보다는 작고 신촌과 비슷한 느낌의 먹자 골목이 있다.
고쓰키 강에서 덴몬칸까지 걸어서 15~20분 정도 소요된다. 상가들이 도로를 따리 있고 전차와 버스 등이 왔다 갔다 한다. 덴몬칸은 각종 축제가 열리는 가고시마의 심장과 같은 곳이었다. 덴몬칸 아케이드는 밀라노의 실내 쇼핑카처럼 상점들이 밀집해 있다.입구에 쇼핑을 위한 면세점이 있어 많은 관광객들로 붐빈다.
가고시마의 명물 & 특산품
매일 아침 역 앞을 지나가는 아사이치, 직접 만든 소주와 명주천 등 예로부터 가고시마에 전해오는 전통과 이를 지켜오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소주~ 가고시마의 특산품인 고구마를 원료로 만든 소주로 얼음을 넣거나 뜨겁거나 찬물로 섞어서 마신다.
쓰보바타케~사카모토 양조로 긴코만 바닷가에 자리한 후쿠야마 지방의 흑식초이다.
흑소, 흑돼지~ 가고시마현은 축산업으로 유명한데 가고시마에 간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것이 흑돼지제품이다.
돈코쓰~ 돼지갈비를 생강, 흑설탕, 무,곤약 등의 재료와 된장을 넣어 2~3시간을 끓인 돼지뼈 요리로 가고시마 중앙역 니시긴자 거리 입구에서 맛볼 수 있다.
사쓰마아게 어묵, 기비나고, 사쓰마기리코, 야쿠스기,사쓰마야키 도자기 등이 있다.
가고시마여행에서 관광객에게 가장 좋은 숙소의 위치는 중앙역 근처와 덴몬칸 부근이다. 공황과의 교통의 편리성이나 이부스키나 야쿠시마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중앙역이 좋고, 쇼핑과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려고 한다면 덴몬칸 근처가 편리하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만화인 ‘원령공주’를 보았다면 가고시마에서 페리를 타고 이동하여 만화영화의 실제 배경인 야쿠시마 섬을 추천한다.
여행 일본어 필수회화로 기내에서, 공항에서, 교통수단 이용시, 호텔에서,거리관광, 쇼핑,레스토랑에서, 트러블 발생, 기본단어 들이 수록 되어 있다. 혼자서도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트래블로그 가고시마 가이드북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