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중급편 기출문제집 + 기출해설집 세트 - 전2권 - 3, 4급 시험 대비, 핵심 키워드 연표 제공
설민석 지음 / 단꿈드림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한능검

한능검인강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단꿈드림에서 설민석 선생님 인강을 들을 수 있도록 한 달 무료를 주었어요. 한능검 시험이 42126일에 있었네요. 설민석 쌤 강의를 듣고 공부해서 43회 시험에 응시를 해봐요.

 

 

설민석이 해설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 문제집으로 공부하면 이러한 장점이 있습니다.

1.정말 쉽고 재미있습니다.

모든 해설 문장을제가 현장에서 강의하는 말투로 풀어 썼기에 이해하기 쉽고, 문제 풀이를 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2. 꼼꼼하고 친절한 해설로 역사 개념을 확실히 다잡을 수 있습니다.

해설 곳곳에는 사진 자료와 핵심 정리 코너를 만들어 수험생들이 헷갈려하거나 꼭 외워야 하는 개념을 수록해 놓았어요.

 

마지막으로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물론 기출 문제집은 개념서를 공부한 이후 활용하면 더욱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설민석이 해설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 문제집'은 다릅니다! 초심자를 위하여 파트1 테마 학습에 기본적으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역사 개념을 필기 형식으로 정리해 두었어요.

 

 

구성과 특징

키워드로 핵심잡기 최근 5개년 한능검 중급기출 문제를 분석하여 테마별 빈출 키워드를 뽑았어요. 설민석 쌤이 직접 판서로 개념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설명해 준답니다.

 

설민석 쌤이 해설하는 모범 기출 문제를 통하여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어요. 각 테마별로 가장 중요한 주제를 엄선하였겠죠?

 

또 다시 출제되는 연관 기출 문제 어려운 단어를 설명하거나 사료를 보여 줍니다. 설민석 쌤의 배려가 돋보이지 않나요? 잘 보입니다.

   

 

 

 

 

 

 

1.설민석의 꼼꼼한 테마 해설

2.기출을 실전처럼! 설민석의 친절한 해설

3.그림과 자료로 정리하는 한국사

 

 

 

이제 마지막 기출 여행 코스네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정치사 다음으로 문화사가 가장 많이 출제되고 있어요. 그래서 유물과 유적, 사진 자료를 공부하는 게 정말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설민석 쌤이 준비하였습니다. 키워드로 보는 유물과 유적, 그리고 인물 정리! , 그럼 이제부터 재미있고 신나는 한능검 기출 여행을 떠나 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