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무료강의·원어민MP3·20가지 부록 제공! 여행 에세이로 익히는 왕초보 여행영어!, 개정판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괜히 들고갔다!

여행회화, 여행가이드, 여행 지도, 전자사전 짐도 무거운데, 한두 번 볼 것 괜히 들고갔다!

영여를 못해도 떠나라!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44일간의 신혼여행에서 유럽인들에게 더 유명한 숙소와 음식점, 숨겨진 여행지를 찾아갔습니다.

 

호텔 예약, 구글 지도 길 찾기, 일정 만드는 방법, 현금 인출 방법, 영어로 한글 적는 법, 사전, 출입국, 한국에서 느끼는 유럽, 영어 응용패턴 9, 나의 여행 수첩,여행 준비물, 숫자 읽는 법 유럽 20개국의 인사말, 스마트폰 앱 추천, 단위 변환, 무료 강의, 원어민 음성 CD까지 담았습니다.

이 책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영어를 못해도 누구나 가이드 없이 배낭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작가님의 메모도 같이 왔다. 키워드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MP3파일이 필요하면 메일로 보내준다고 해서 메일을 보냈다. 나라별 인사말, 숫자 읽는법, 사전, 유럽여행 영어회화본 책강의, 장소별 표현, 세 개의 폴더로 보내 주셨다. 스마트 폰만 있으면 책에 나와 있는 OR 스캔으로 정보를 알 수 있다. 영어를 몰라도 가이드 없이 여행을 할 수 있을 거 같다.

    

 

 

맨 처음은 그리스가 나온다.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프랑스, 영국 까지 차례로 보면 된다.

이 책에 펜으로 쓰고, 모서리를 접으며 편하게 사용하세요.

 

 

 

OR 스캔코드를 이용하여 숙박계획, 숙박 예약하는 법, 음식 계획. 각국의 대표 음식을 볼 수 있다.

 

 

 

 

수십 개의 여행 앱을 써보고 여러 권의 가이드보다 유용한 앱 10개를 뽑았습니다.

그외에 날씨와 시간은 휴대폰 자체 앱을 추천합니다. 메일은 네이버 메일 앱에서 내게 쓰기를 하면 잊지 않고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 급할 때 메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에버노트도 좋습니다.

 

 

 

 

 

**혹시 한국에서 드시고 싶다면, 빨라쪼(palazzo) 매장 (서울역에도 하나 있을 정도로 곳곳에 있습니다)을 찾아가시면 이탈리아에서와 비슷한 젤라또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책 [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 발음강의 CD 제공도 해준다. 이 책은 여행을 하면서 필요한 정보가 들어 있는 여행 에세이면서 영어 공부 교재도 된다. 유럽 여행, 해외 여행 가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