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잠깐 울고 나서
선우 지음 / 이다북스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디언/오디오북

 

종이책으로 읽기도 하고, e북으로 전자책으로 책을 읽을 수 있다. 이번에는 오디언 이라는 어플을 깔고 책을 읽어주는 체험단이 되어 책을 들어 보았다. 종이책을 읽다가 이동 중일 때 잠시 쉬고 싶을때 라디오, mp3 듣는 것처럼 책을 읽어주니 편하고 좋다.

 

플레이스토어 에서 오디언이라고 치고 앱을 다운 받는다.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 자기가 듣고 싶은 분야를 클릭을 한다. 나는 자기계발, 인문, 소설을 차례로 들어가보았다. 한 권씩 듣다가 종이책이 사고 싶어지면 사서 읽으면 좋을 것이다. 여러번 듣고 책을 읽으면 아하 이 대목이었어 하고 환호성이 나올거 같다.

 

 

 

 

점선을 누르면

 

작품정보보기

작품목차보기

작품 다운로드

재생 목록에 추가

 

 

 

 

리본모양이 책갈피인데

듣다가 좋은 대목이 나오면 책갈피 등록도 할 수 있다.

 

 

 

처음에는 쉬운 것부터 듣다가 내가 좋아하는 소설을 들어야겠다. 읽을 책도 있지만 들을 책도 있고, 2019년은 나의 해인거 같다. 책으로 풍요로운 올해가 되기를 소망해본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