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가고시마 - 이부스키.야쿠시마,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장희애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가고시마 & 이부스키,야쿠시마

 

 

    

일본의 나폴리라고 불리우는 가고시마는 1년 내내 햇볕이 잘 들어 따뜻하다. 또한 가고시마 어디에서나 볼수 있는 사쿠라지마화산은 가고시마에 일본 3대 온천을 주었다.

 

일본 규수로 여행을 간다고 하면 대부분 후쿠오카를 떠올리고 겨울에는 벳푸, 유후인에서 온천을 즐긴다고 생각한다. 규슈 남단의 가고시마는 일본 3대 온천이 있는 도시로 후쿠오카와 같은 관광지로 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도시이다.

 

해외여행을 12일부터 23, 34일로 떠나 따뜻한 햇살로 여유롭게 식사와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아름다운 겨울 바닷가의 온천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고 싶다면 가고시마로 떠나야 한다.~떠나자 가고시마~

  

 

 

 

1시간 30분 거리에 저가항공의 취향

서울에서 가고시마까지의 거리가 도쿄에서 가고시마의 거리보다 가깝다.

가고시마 여행 잘하는 방법으로

1.엔화를 미리 환전하고 출발하자.

2. 도착하면 빨리 공항버스를 타고 시내로 가자.

3.자신에게 맞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사용하자.

4.가고시마는 작은 도시로 대부분 걸어서 관광지의 이동이 가능하다.

5.이용할 교통수단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갖고출발하자.

6.'관광지 한 곳만 더 보자는 생각'은 금물

7.일본으로 여행을 가는 이유는 맛집 탐방과 온천 등 다양하다.

8.에티켓을 지키는 여행으로 현지인과의 마찰을 줄이자

9.온천 광지인 이부스키는 기차보다는 렌트가 편리하다.

10. 야쿠시마는 고속페리로 이동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한눈에 가고시마 시내 파악하기와 더불어 일본의 먹거리 하면 소바, 스시 맛있는 음식 소개가 많다.

 

니시긴자 거리는 우리나라의 홍대 보다는 작은, 신촌과 비슷한 느낌의 먹자 골목이 있다. 야타이무라가 옛 분위기가 있다면 니시긴자는 더 현대적인 분위기이다, 주로 저녁 시간대에 문을 열며 술을마실 수 있는 이자카야가 골목 마다 모여 있다.

 

 

일본 우동라멘 종류도 많다.

돈코츠 라멘은 후쿠오카에서 만들어진 라멘으로 국물이 우리나라의 돼지고기 국밥에서 나오는 맛과 거의 비슷하다. 특히 부산의 돼지국밥과도 비슷한 맛이다. 우리가 인스턴트 라면에 익숙해져 있어서 일본 라멘의 지난 국물 맛 때문에 일본 라멘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부산의 돼지국밥 맛을 좋아한다면 일본의 라멘 맛도 좋아할 것이다.

 

 

 

 

가고시마여행에서 관광객에게 가장 좋은 숙소의 위치는 중앙역 근처와 덴몬칸 부근이다. 공황과의 교통의 편리성이나 이부스키나 야쿠시마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중앙역이 좋고, 쇼핑과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려고 한다면 덴몬칸 근처가 편리하다.

 

 

 

 

이부스키 온천을 이용하는 관광객은 대부분 가고시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그런데 가고시마 시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이부스키로의 이동은 열차를 타는 것이 쉽지 않다. 왜냐하면 열차가 1시간에 1대씩 있으니 주의를 해서 여행 계획을 세워 보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인기 에니메이션 '원령공주'의 배경이 된 섬으로 야쿠시마도 추천한다.

 

책 뒷면에 여행 일본어 필수회화로 기내에서, 공항에서, 교통수단 이용시, 호텔에서,거리관광, 쇼핑,레스토랑에서, 트러블 발생, 기본단어 들이 수록 되어 있다. 혼자서도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트래블로그 가고시마 가이드북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