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Special 제프 베이조스 Who? Special
박세준.유경원 지음, 이두원 그림 / 스튜디오다산(주)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저학년부터 재미있게 보던 who 시리즈. 막둥이라 몇권 사주진 않았지만 도서관에서 반복대여해서 보곤했는데 이번에 읽게된 제프 베이조스는 표지도 너무 세련되게 디자인되서 만화책 같지 않네요^^

아마존이라 하면 인터넷 서점으로만 각인되어있었는데 어느틈엔가 시류를 잘 읽는 베이조스는 온갖 제품을 파는 세계 최고의 인터넷 만물시장으로 아마존을 성장 시켰어요.

역시나 남다른 천재 클라스의 어린 시절을 보냈네요. 영재로 소문났었고 승부욕도 장난아니고 여러가지 재미있는 일도 많이 벌이는 창의적인 소년이었어요.
아빠가 친아빠가 아니란걸 알게되서 방황하기도 했지만 결국은 이겨내고 공부를 엄청 잘해서 프린스턴 대학교에 입학해서 물리학 전공이었지만 잘하는 컴퓨터로 전공을 바꿔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지요
졸업후에도 남이 가는 길을 가지않고 새로운 길을 찾아 결국 아마존이라는 거대 기업을 일궈낸거에요.

만화로 표현되었지만 글책 못지않게 짜임새있게 이야기를 담았고 아이들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위인들을 접근할수있으니 일석이조인듯요^^
많은걸 담지 못하는 만화의 단점을 중간중간 통합지식 플러스에서 자세히 풀어주어 고학년들의 지식 습득에도 만점이네요.
걔다가 마지막은 인물돗보기, 연표를 넣어 한눈에 정리해주고 독후활동까지 할수있는 페이지도 있어 더 유익하네요.


-이 책은 출판사 지원받은 솔직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