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의 작은 도서관들이 마을안으로 들어가기를 궁리하기 위해 모인 ˝길동무˝
모여 모여 책 들고 미술관으로 소풍갑니다.

미술관의 시민과의 턱을 낮추기위한 궁리.
작은 도서관들이 시민들을 직접 만나기 위한 궁리가 모여 벌려진 걸판 진 책 소풍.

이름하여 《마냥 좋은 책 소풍》

시립 미술관에 현재 기획. 전시중인 북유럽디자인전에 연계하여
테마부스로는 <북유럽 작가전 >
각 도서관에서 들고 나온 북유럽출신 작가들의 책은 물론이요 삐삐 가발쓰고 양말 신고 사진찍기.
무민이랑 사진 찍기. 무민 캐릭터 전시..
그리고 빛그림읽고 북유럽디자인전 관람까지..
각 도서관별 부스로는 잠자리 만들기. 떡살찍어 떡만들기. 북토크.

우리 햇살마루 도서관은 10월 주제 `몸`을 주제로한 책 전시. 책 읽어주기.

비가 보슬보슬 내려 와주시는 분들이 없을까 걱정...... 은 왠걸.....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성황리에 진행되어 한시름.

너무 좋은 기획이라고 보신 분들이 계속 했으면 좋겠단다..
미술관..구청..
근데 한달에 한번이라고요??
왜 그러세요~~
우리 한테 왜 그러세요~~~
좋은 기획이면 예산을 책정해주세요~~
빈털털이 우리 도서관들 주머니 털지말고
열정을 페이로 주지 마시구요 ㅎㅎㅎㅎ
내년에 두고 보겠습니다 ㅎㅎㅎㅎ
욕심나면 베푸십시오 ㅎ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ppletreeje 2015-11-14 2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뜻깊고 즐거운 행사를 가지신 주말이셨군요~!!!^^
<마냥 좋은 책 소풍> 이름도 너무나 행복하고 좋구요~
무민과 스노크도 눈에 띄고, 귀여운 삐삐도~ 마침 요즘 읽고 있는 책이
<북유럽 그릇 디자인>이라 더욱 반갑네요.^^

지금행복하자 2015-11-15 16:32   좋아요 0 | URL
도슨트 해주시는 분이 핀란드에서 오래 사시다가 오신분이어서 북유럽디자인전이 더 의미있었던 것 같아요. 디자인과 스타일만 쫒을것이아니라 북유럽정신이라고 하는 미래를 위해 천천히 조금의 불편함은 참는 그런것을 배워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그저 좋은 책소풍.. 제가 지었어요 ㅎㅎ 좋다고 하시니 더 기분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