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파티 Paper Party - 종이로 만드는 러블리 파티소품
서여정 지음 / 미디어샘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12가지 파티 소품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구이자 책인 [페이퍼 파티]. 손재주가 조금 없다하여도 아이를 위해 작은 파티를 열거나, 지난 연말에 집에서 꾸며주는 작은 파티에 사용면 좋을 만한 다양한 파티소품이 가득한 책을 만났다.

 

손재주가 없어하는 이들 누구라도 이 책 하나면 가위와 풀로 만사해결. 따로 그림을 그릴 필요도 없이 다 예쁘게 도안되고 색칠되어 있어 가위로 오려서 예쁘게 꾸며놓으면 끝. 생각보다 화사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들은 위한 작은 소품이 될 수 있다.

 

동화 속 캐릭터를 꽂아 새롭고도 화려한 컵케이크로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컵케이크 라이너, 백조와 무용수의 조화로움이 아름다운 팜랜드 종이컵 장식, 북유럽 패턴을 사용한 미니 크라운, 도넛 컵케이크 파티 안경은 귀엽고 예쁘다. 여기 쿡쿠 파티타임초대가드도 있으니 초대부터 파티까지 이 책 하나면 준비 끝인 것이다.

 

도안을 그려야 한다든지, 색칠을 한다든지 하면 시간도 많이 소요 될 텐데 예쁘게 칼라 인쇄되어 나와 있으니 아이들 있는 집에선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듯싶다.

 

How to make?를 통해 만드는 법도 친절히 설명하고 있는데 오려서 붙이는 건 외에 달리 많은 수고가 필요치 않다. 도안의 종이가 두툼해서 상하지 않게 만들 수 있을 듯싶다. 특히 시선을 끄는 건 가랜드 도안인데 책속에 다양한 도안들이 수록되어 있어 그 도안을 잘 오려서 송곳으로 뚫어줄 부분이 표시된 곳을 뚫은 후 차례대로 실에 끼워 벽면에 마스킹 테이프로 고정해 붙이거나 핀을 고정하면 귀엽고도 러블리한 파티 가랜드가 될 수 있다. 이건 특별한 날 아니더라도 아이들 방의 한쪽을 꾸며주고 싶을 때 꾸미면 아주 예쁠 것 같다.

 

, 동물모양의 캐릭터 도안을 오려 종이컵에 달아주면 특별한 컵으로 변신할 수 있어, 아이들 보기에 새롭고도 재미있는 놀이가 될 수 있다. 이 책을 다 만들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직접 도안하고 색칠하는 수고를 덜 수 있어 그만큼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책이다.

 

과일 음료병을 화려하게 만드는 후르츠 글래스 장식도 예쁘고 냅킨에 꽂기만 하는 꽃다발로 바뀌는 플라워 부케 냅킨링, 간단하면서도 적은 시간으로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파티소품.

 

아기자기한 걸 좋아한다거나, 손재주가 없더라도 예쁘고 다르게 만들어 분위기를 주고 싶을 때 이 책 한권이면 변신할 수 있는 DIY 파티소품 책이라 하겠다. 아이가 있는 동생에게 선물하면 아주 좋을 만한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