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502 잡화점
은젤 지음, 일류스트 그림 어시스트 / 소담주니어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한 502 잡화점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 이야기

은젤 <신비한 502 잡화점 >를 읽고



신비한 잡화들 가득한 신비한 502 잡화점으로 오세요!


-신비한 502 잡화점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 이야기-

 

만약 당신이 상대방에서 실수로 방귀를 뀌거나 상대방의 기억에서 지우고 싶은 흑역사를 지울 수 있는 지우개가 있다면 어떨까. 또한 양치하기 싫은 아이들을 위해 먹기만 하면 충치 걱정 끝인 먹는 칫솔과 치약이 존재한다면 어떨까요. 

정말 꿈과 같은 일들이 이 곳 신비한 502 잡화점에서는 가능하답니다. 이 곳에는 먹는 치약, 먹는 지우개 등을 비롯한 각가지 신비로운 잡화들로 가득차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502'가 무슨 뜻일까요. 그 신비한 잡화점에서는 한 달에 딱 502개의 제품만 만들어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행히 재고가 남은 적은 한 번도 없다고 하네요. 그럼 우리 이 신비한 502 잡화점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우선 이 잡화점을 이끌어 가는 사람들을 소개할께요. 이 잡화점의 주인은 '초코' 라고 하는 귀여운 여자 아이인데 그 소녀는 이 잡화점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각종 문제들을 해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런 신기한 잡화들을 만드는 강아지 '조조'가 있어요.  조조는 초코의 파트너이자 보호자이자 해결사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신비한 502 잡화점 2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초코의 쌍둥이 자매인 '캔디'가 있어요. 사이좋게 그들은 조조가 만든 물건들을 파는 잡화점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사이좋게 그들은 조조가 만든 물건들을 파는 잡화점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 물건들이 그냥 평범한 물건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것들은 '마법의 도구' 니깐요. 그럼 어떻게 이 마법의 도구들을 사용하는 걸까요. 신비한 502 잡화점에서 파는 물건들 중에서 제 마음에 꼭 들은 정말 신기한 물건들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신비한 502 잡화점'에서 최애 아이템으로 뽑은 것은 바로  '먹는 지우개'와 '먹는 칫솔과 치약이에요. 누구에게나 지우고 싶은 흑역사 같은 기억이 있지요. 이 먹는 지우개로 쓱싹쓱싹 자울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우리 아이들 양치하기 싫어하잖아요, 그런데 이 '먹는 칫솔과 치약'만 있다면 충치 걱정 끝이라고 하니 얼마나 최애 아이템인가요.

 

그런데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마법의 도구는 ‘먹는 지우개’와 ‘먹는 인형’이에요. 지우개와 인형이라 어떤 능력일지 짐작이 가면서도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죠? 자, 그럼 사이좋은 초코, 캔디, 조조의 이야기를 들어봐요. 그들이 들려주는 신비한 모험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특히 제 최애 아이템인 '먹는 지우개'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모험은 너무나 재미있었답니다. 원숭이에게 빼앗겨버린 먹는 지우개, 그래서 우리의 주인공 초코와 조조는 원숭이 마을로 먹는 지우개를 찾아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요. 이때 또 하나의 마법 도구인 '먹는 인형'으로 손쉽게 원숭이로 변해서  원숭이 마을에 무사히 침투하게 된 초코, 과연 초코는 무사히 먹는 지우개를 원숭이들로부터 되찾을 수 있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얼른  『신비한 502 잡화점』의 책장을 넘겨 보세요. 

 

이 책  『신비한 502 잡화점』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저자인 은젤 작가가 전하는 동심 가득한 세계, 신비한 마법의 도구를 파는 잡화점, '먹는 지우개' 와 '먹는 인형' 과 관련된 신비하고 꿈같은 모험 이야기들이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줄 것입니다. 어른인 저도 너무나 아이와 재미있게 읽어답니다. 왠지 신비한 502 잡화점의 다음 이야기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다음에는 어떤 재미있는 모험과 신비한 잡화점 이야기들로 우리를 즐겁게 해줄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은 소담주니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