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학습(1년) - 1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우등생 9월호 와우!!! 모두 5권입니다. 특히 친절한 용어집이 마음에 드네요.


눈에 확 들어오는 그림을 보면 그냥 역사를 배울 수 있다. ㅋㅋ 표지 아이디어가 훌륭하다. 역사에서 꼭 기억해야할 인물들을 이렇게 표지로 쓰니 아이들에게 의미 있네요.

용어집과 함께 공부를 하면 개념을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어요.

국어 49페이지에 끝말잇기가 소개되고 있어요. 끝말잇기하면 좋은 점과 그 예가 나옵니다. 용어집에 끝말잇기의 사전 뜻풀이와 방법이 나오고 잠깐 퀴즈로 다시 한 번 개념을 확인할 수 있어요. 

수학에서도 꼭 필요한 개념은 잘 설명해 주고 있답니다.  용어집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우등생학습의 하이라이트!!! 완벽한 스케줄----

매일 꾸준히 이 스케줄표대로 한다면 문제집을 모두 풀 수 있다. 스스로 계획 짜기 어려운 초등생들, 특히 저학년에게는 딱!!!이다.

국어 문제는 시작 하기 전 한자 공부도 할 수 있다. 수학의 경우 시작 전 기초연산이 기본이기 때문에 기초연산문제가 등장, 하루에 10분씩 1달에 200문제를 풀 수 있다. 기본 문제와 응용 문제가 있어 여러가지 유형의 문제를 풀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단원평 문제는 국어, 수학, 가을, 겨울로 배운 것을 생각해 보고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완벽한 스케줄표 따라 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