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토리 초등 영문법 4학년 - 기초 탄탄 영문법 초등 자이 영문법
문지현 외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등 영문법책이 정말 많다. 대다수 초등영문법, 중등영문법, 그래머 1,2, 3 이런 제목으로 출판이 된다. 이번 자이스토리 초등영문법은 학년별로 영문법책을 출판했다.

4학년, 5학년, 6학년. 아이마다 수준이 다르지만 학년별로 나누어져 있어 아이들 수준에 따른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기에 매우 만족한다.

아이가 4학년이고 영문법을 시작하기 않았기 때문에 4학년 영문법을 선택했다. 설명이 이해하기 쉽고 간결하여 아이가 영문법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20일 완성 계획표도 실려 있어 20일 동안 4학년 영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다.

4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있다. 단어의 역할과 문장, 문장을 만드는데 필요한 것들, 명사와 명사를 세는 법,명사를 대신하는 대명사

이렇게 파트를 나누고 파트가 들어가기 전 공부할 단어들을 미리 익힐 수 있도록 단어를 소개하고 있다.

영어 단어에서 막히면 내용이 어렵게 느껴지는데 이렇게 먼저 단어를 제시해 주어서 공부가 수월하다.

문법을 다 배우고 나면 문법 실력 테스트와 단어 확인 문제가 있어 배운 내용을 이해했는지 확실하게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다.

중간 중간 미국의 추수 감사절이나 아이비리그 등의 내용들도 소개하고 있어 궁금했던 것들을 배우면서 쉴 수 있다.

자이스토리 영문법의 특별부록은 대박 부록이다.

문법개념 복슴 문제가 있고 단어쓰기 노트가 있다. 대박 부록까지 마치고 나면 4학년 영문법 완벽 정리가 된다.

그리고 자이스토리 5학년 초등 영문법으로 고고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