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클럽 12 - 호피 인디언의 전설을 찾아서 암호 클럽 12
페니 워너 지음, 효고노스케 그림, 윤영 옮김 / 가람어린이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암호 클럽

 

제목만 보아도 

와----

 

너무나도 즐거울 것 같은 그런 느낌!!!

 

암호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다. 

참 즐거운 학창 시절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이 등장한다.

 남자 둘 여자 셋

 

암호클럽의 정신은 

암호클럽 소속으로 비밀스럽게 활동하며 각종 퍼즐, 암호, 수수께끼를 해결한다는 것

사인은 

두 손을 두 번 맞잡는다

암호는

요일 이름을 거꾸로 말하는 것이다

아지트는 

암호클럽 클럽하우스!

 

얼마나 멋진 일인가!!!

어린 시절 이런 경험과 관심을 가진다는 것이... 



 

애거서상

 최우수린이도서상 

앤서니상 수상

 

이렇게 상을 받은 이유가 다 있다

아이들의 즐거움과 상상력 추리력 

호기심 흥미진진함 

다 들어있다.

 

기회가 된다면 

나도 호피인디언의 전설을 찾아

여행을 떠나고 싶다.

죽기 전에 이런 꿈을 이룰 수 있을지 모르지만..... 

 


 

차례부터 와우!!! 

이게 무슨 소리지?????

 

모스부호, 수신 기호 , 지문자, 무전신호,LlEET, 문자숫자식 암호, 코드토커 암호가 수록되어 있다. ㅋㅋㅋㅋ

 

자세히 보고 차례를 해석할 수 있다.

 (힘들면 뒤를 보자!! 뒤에 암호 해답이 나와 있다는 사실!!!)

 

암호클럽은 마리아의 부모님과 암호클럽은

호피인디언의 친척을 만나러 간다

그것도

 를 

(캠핑카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 꿈만 같은 이야기다.)


타고 


신비로운 힘의 도시 

세도나로 고고!!! 

 

 

이상한 암호문자가 암호크럽 회원들에게 온다

도대치 무슨 의미의 문자인지..그들은 궁금해하고  

 

여행하면서 

그 수수께끼의 문자를 궁금해한다.

 

수수께기의 문자를 풀기 위해 

길을 나는데..

 

세도나에서 죽은 자의 영혼을 찾아내려한다. 

 

ㅋㅋㅋㅋ

재미있다.ㅋㅋㅋ

궁금하다

흥미롭다

 

중간 중간에 암호가 나와 

암호를 푸는데 

시간이 걸리기는 한다.

그래도 암호 풀어 나가는 재미가 있다. 


ㅋㅋㅋ

아이들의 대화와 행동, 문자, 암호.... 

 

탐험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암호에 관심이 있는 아이라면 

호기심 많은 아이라면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