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ad Guys in Do-You-Think-He-Saurus?!: Special Edition (the Bad Guys #7): Volume 7 (Hardcover, Special)
Aaron Blabey / Scholastic Paperbacks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BAD GUYS 의 활약이 시작이 됩니다. 두두두두두두 


 등장인물을 한 번 볼까요? 



늑대, 상어, 뱀, 피라냐가 등장합니다. ㅋㅋㅋ 이들이 대체 무슨일을 벌이는 것일까요? 


 

아...글쎄.... 10,000마리 치킨들이 아주 작은 닭장에서 24시간 동안 햇빛도 없고 뛰어 놀 수 있는 공간도 없이 지내고 있다는데

그냥 알고 넘어갈 수 없겠죠? ㅋㅋㅋ 

그림이 재미있고 

강조하고 싶은 것들은 진하고 크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단어들도 어렵지 않아요. 완전하게 해석하지 못하더라고 그림이나 알고 있는 단어를 이용해서 내용 파악이 가능합니다. ㅋㅋㅋ 


이 사건을 해결을 위해 또 다른 등장인물... 거미... 우리의 거미친구가 등장하네요. ㅋㅋㅋ 

와우 ----- 
컴퓨터 천재 바로 거미!!! 보안이 철저한 곳에 들어가려면.... 



거미의 계획을 살펴보시죠. ㅋㅋㅋ 과연 성공할 것인가?




 아슬아슬......




이제 뱀이 들어갑니다. 고고고고 

헛..... 그러나 이게 뭐죠? ------ 





역시 뱀은 뱀..... 
치킨 다 어디로 갔나요.... 오 마이 갓 ---- 뱀이 뱃 속에 ... 

가만히 있을 수 없습니다. 뱀ㅇ 돌려!!! 치킨 마구마구 튀어 나옵니다. 헉...

재미있는 장면 그림

아이들이 웃으면서 볼 수 있어요. ㅋㅋㅋ 


 

와우 !!! 

성공입니다. ㅋㅋㅋㅋ 


어렵지 않은 표현

재미있는 그림 ㅋㅋㅋ

방학을 즐겁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