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노트 -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이야기
조웅연 지음, 청공(이성은) 그림 / 더도어즈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이야기

하루 하루 보내면서 조금씩 써보고 싶은
나를 생각하며 조금씩 써보고 싶은
책이다.
일기장 같은 느낌이랄까
대충쓰기는 아까운...책이다.
 

자기소개서
옛날이야기
그때 그 순간
If only
굿바이 노트
미안해요 고마워요
 
너의 이름 의미
어릴 적에는 한자로 이름도 쓰고
다들 내 이름을 불렀는데
 나의 이름이 사라진지 오래
ㅡㅡㅡ엄마...

이 페이지를 보니 내 이름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는.
꿈? 나만의 꿈을 적어보자면
이제 어떤 직업을 가지는 것은 힘들고...
가족과 여행, 인문학 강의 듣기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트리를 보며
산타할아버지에게 기도했던 적이 생각난다.
도대체 산타가 어디에서 어떻게 집에 들어오시는지 너무나 궁금했던 옛날...

 
여행을 사랑하는 나
여건이 된다면
정말 자주 가고 싶은데ㅋㅋ

 
가장 좋아하는 단어 다섯 개를 적어보란다.
뭐지...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것 같다.시간이 참 많이 걸릴 것 같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단어라...
예전의 나, 진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왜..
가슴이
뭉클해지는 걸까...

조금씩
천천히
차분히

써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