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질러서 빠지지 않는 살은 없다 - 손끝으로 예쁜 몸 만드는 셀프 마사지
모토지마 사오리 지음, 김현정 옮김 / 비타북스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타북스] 문질러서 빠지지 않는 살은 없다

손끝으로 예쁜 몸 만드는 셀프 마사지

모토지마 사오리 지음, 김현정 옮김
비타북스


    

 

이맘때가 되면 늘 다이어트 생각이 난다.
날이 더워지고, 반팔 반바지차림의 옷을 입기 시작하면서
옷으로 잘 숨겨보았던 살들이 내 눈에 먼저 드러나기 시작하는 때.
식단조절과 운동이 정석인줄은 알지만 또 그저 이 때도 지나가겠지..하면서 있을때
'문지르면 살이 빠진다'는 말을 하는 책을 만나게 되었다.
어? 반신반의하면서 이 책을 보게 되었다.



마사지는 정확한 혈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습니다.
자신의 몸을 사랑하는 효과적인 셀프케어 방법이 이 책에 담겨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여성이라면 내 몸이 이전의 내가 알던 그 몸이 아님을 느끼게된다.
무게는 둘째치고라도 체형자체가 바뀌는 것.

이 책의 저자도 그 경험을 한 분이었다.
출산 후 1년 3개월 만에 20kg을 감량했다는 말에 우선 눈이 휘둥그레졌다.
육아로 살찌기 가장 쉬운 그 때에 셀프케어로 자신의 각선미를 갖게되었다니!



식생활개선과 함께 꾸준히 진행한 운동과 셀프마사지.
그 노하우가 담긴 책이 바로 이책이다.
주로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부분인 셀프 마사지에 집중한 책.
얼굴부터 시작되는 상반신 맛사지, 다리, 허벅지의 하반신을 어떻게 맛사지 할 것인지 소개한다.
조금씩 꾸준히 할 수있는 방법, 마사지 기구, 오일을 사용 방법까지 차근차근 따라하면 되도록 말이다.




주무르기, 꼬집기, 꼬집어 밀기, 누르기, 두드리기 등
문지르는 방법을 사진과 함께 제시하면서
어디든 좋으니 매일 주물러라고 권하는 저자.
수분섭취도 함께 권하면서 말이다.



책을 보고 따라하는데 도움을 준 또하나의 방법은 바로
책에 수록된 QR코드이다.


 


저자가 마사지하는 영상을 해당 QR코드로 들어가보면
볼 수 있다.




살을 빼는 데 관심이 없는 분이라도, 어깨뭉침을 한번쯤은 모두 경험했을 테다.
누군가가 주물러 주어야 한다고 생각했던 분들은 주목!
셀프 마사지로 시원하게 목을 풀어주자~!




영상을 보면서 따라하니
정말 목이 시원했다.
실제로 해보면 정말 간단하지만, 몰라서, 혼자서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망설여져 못했던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 같았다.





살이 빠지면 얼굴부터 빠지고,
굵은 다리, 특히 허벅지의 살은 늘 그대로인것만 같았다.
허벅지 집중 마사지~~
꼬집고 주무르고 문지르고~
하기 어려운 동작으로 이내 포기하게 만들지 않고 쉬운동작으로 되어 어렵지 않아서 더 좋았다.





일주일간 따라할 수 있는 주간 마사지 계획도 나와있었다.
양치질 할때, 어디서든 간단한 눈가체조, 앉아있을 때 하는 체조~
시간이 없어서 못한다는 핑계는 이제 못할듯~





마사지에 도움을 주는 각종 오일과 리파캐럿과 같은 마사지 도구도 소개되어 있었다.
손이 아파서 주무르고 꼬집는 동작도 부담이 되는 분들은
 이런 마사지 기구의 도움을 받아서 실천해보면 더 좋겠다 싶었다.

문지르는것으로 살이 빠진다는 놀라운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그 비법을 자세히 알려주는 책!
더 늦기 전에
마음을 다잡고 내 몸을 알아가야 겠다.
조금씩 꾸준히
자기몸을 사랑하는 효과적인 셀프케어 노하우를 알려주는 책
[문질러서 빠지지 않는 살은 없다]였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딸기홀릭 2017-06-27 2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완전 혹 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