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부자들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이루었는가
다니엘 킴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읽고 싶었던 도서


두드림미디어의 <세계 최고의 부자들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이루었는가>가 왔습니다.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초경쟁 사회


당신은 살아남을 것인가?? 도대될 것인가??


부자가 되고 싶다면??


두드림미디어의 <세계 최고의 부자들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이루었는가>를 


읽어볼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긍정마인드, 적극적 사고방식 전 세계 1위 세일즈맨이 말하는 


오직 하나의 능력을 발휘한다면 당신은 부자가 될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부자들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이루었는가의 지은이는


 가장 치열하다고 불리는 제약 세일즈에서 성공했습니다.


 지은이 다니엘 킴은 세일즈에서의 경험과 연구를 통해 


세계 최고의 부자들이 공통적으로 가진 가장 중요한 능력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다른 사람이 나를 필요로 하게 만드는 능력’이라고 말합니다.



프롤로그 너의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1장 내가 원하던 모든 것을 얻기 위해


2장 세일즈 능력은 우리 안에 존재한다


3장 언어가 가진 놀라운 능력


4장 세계 최고의 부자들을 만들어낸 8가지 법칙


5장 세일즈 능력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라




"내가 원하는 회사에 들어가기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언어적, 비언어적 요소를 이용해


"나" 라는 제품을 그 회사에 팔아야만


나의 생존이 보장된다."고 지은이는 말합니다.



세일즈는 운이 아닌 노력이다.


그 어떤 환경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정신을 갖춰야합니다.


내가 해낸다는 것에 대한 쾌감을 느꼈을 때


그것이 바로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세계 최고의 부자들은 제품을 팔지 않는다.


그들은 감정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산다.


자신이 가진 모든 역량을 이용해서 고객에게 긍정적인 감정,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우리가 가져야 할 두 번째 세일즈 능력(The 2nd Sales Capability)이다.


세일즈맨에게 있어 최고의 미덕은 고객의 마음을 나의 것으로 만드는 일이다.


지금 당장 주위에 있는 단 한 명의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에서부터 시작해보라.(본문에서)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에 대해


통쾌한 해답이 들어있는 책


두드림미디어의 <세계 최고의 부자들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이루었는가>를 읽고


왠지 성공한 듯한 느낌을 가졌습니다.


왜냐구요??


테크노퀸은 긍정마인드로 편안하게 책을 읽었더니 대리만족 했나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