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지르는 꼬마 요리사
피터 애커먼 지음, 맥스 달튼 그림, 박지예 옮김 / 더블북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재미있는 어린이 육아 그림책


더블북의 "소리 지르는 꼬마 요리사"가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소리 지르는 꼬마요리사를 읽으다보니 웃음이 절로납니다.


혹시나  충동조절장애에 걸린 거 아닌가 할 정도로


소리를 지르는 아이가 있었어요.


그아이는 쉬지 않고 소리를 지른대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할 때만 소리를 지르지 않고 조용해요.


부모는 아이가 화를 다스리는 방법을 찾아서 알려줍니다.


아이는 부모님의 조언대로 화를 다스리는 방법을 해보는데...


과연 성공했을까요??



아이는 잘 시간이 되면 소리를 지르고,


학교 갈 시간만 되면 소리 지르고,


아이스크림을 바닥에 떨어트렸을 때도 소리를 질렀어요.


곰 인형을 잃어버렸을 때도 소리를 질렀지요.



아이가 시도 때도 없이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엄마와 아빠는 골치가 아팠어요.


아이가 소리를 지르지 않을 때는 음식을 먹을 때 뿐입니다.



행복해 하는 아이의 모습이 좋아서


엄마와 아빠는 계속해서 아이에게 맛있는 음식을 해 주었어요.


하지만 봄이 되자, 아이는 문을 통과할 수 없을 정도가 되었어요.



엄마와 아빠는 아이에게 요리를 만들어 보라고 했어요.


아이는 음식을 맛있게 만드는 요리사가 되었어요.


엄마와 아빠는 꼬마요리사를 위해 식당을 열어 주었어요.



꼬마요리사가 만든 음식을 먹으려고 많은 사람들이 몰려왔어요.


그런데... 손님이 많이 오다보니 음식이 엉망진창 만들어지기 시작했어요.


아이는 화가 나서 다시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어요.


손님은 더 이상 오지 않았어요.



우연한 훈육이 가져다 준 엄청난 결과~!


아이부터 어른까지 웃게 만드는 기상천외하고 유쾌한 행복을 주는 책


아이의 적성찾아주기, 아이 훈육법을 배울 수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더블북의 "소리 지르는 꼬마요리사" 는


아이를 기르는 모든 부모님이 함께 읽기를 강추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