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고 싶은 말은요 What I'd Like to Say
윤금정 지음 / 맥스밀리언북하우스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맥스밀리언북하우스의 <내가 하고 싶은 말은요>가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맥스밀리언북하우스의 <내가 하고 싶은 말은요>는


아이와 소통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부모를 위한 육아 참고서 같은 책이예요.


 감성이 풍부하고 확고한 자기만의 세계를 가진 아이인 아리와 


  아리와 많은 것을 공감하고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기를 바라는 엄마를 통해


아이와 소통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맥스밀리언북하우스의 <내가 하고 싶은 말은요>의 주인공


아리와 엄마가 소개되었습니다.



아리가 화가 나있어요,


화가 난 아리는 그림으로 화를 풀어나갑니다.



아리는 그림을 그리다보니 화가 풀렸나봅니다.


마음껏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엄마도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지 아이에게 그림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주려고 해요.


엄마가 아리에게 그림에 대해 이야기 하거나


피아노를 치고 있는 아리에게 피아노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하려해요.


아리는 어떤 기분이 들까요??



아리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졌어요.


아리가 주문한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딸에게 많은 갓을 알려주고 싶은 


엄마는 아리에게 아이스크림에 대해 설명했을까요??



테크노퀸은 아이와 교감의 언어를 이야기하는 이중언어  그림동화책


맥스밀리언북하우스의  <내가 하고 싶은 말은요>는  한국어, 영어로 쓰여있어 


영어로 조금 읽고 쓰고 말할 줄 아는 6살언니에게 많은 도움이 되네요.


특히나 <내가 하고 싶은 말은요>를 읽고 난 후


 6살언니에게 잔소리 덜하겠다고 약속했어요.


꼭 실천하겠습니다. 약속^*^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