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별 - 2023 카네기상 수상작
조 토드 스탠튼 지음, 서남희 옮김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JEI 재능교육 출판사


 조 토드 스탠튼 작가의 글과 그림이 실린 <꼬리별>이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도시로 이사 온 나일라~!


낯선 곳, 낯선 환경에서 사는 것이 너무 힘들어요.


예전에 살던 동네에서 본 아름다운 별이 그리워집니다.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났어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나일라 집에 꼬리별이 떨어졌어요



나일라의 집 창가에서는 수백개의 별이 보여요.


나일라는 언젠가 꼬리별도 봤어요.



나일라는 아빠와  요리도 만들고 책도 읽고 같이 이야기를 하며 지냈어요.



어느 날, 아빠는 새로운 직장을 얻어야했어요.


그래서 나일라네는 도시로 이사를 왔어요.



아빠는 매일 바빴어요.


나일라는 아빠와 놀 수도 없었고


나일라 집에서는 하늘에 더 있는 별을 볼 수가 없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나일라가 하늘길을 뒤쫓자 도시로 떨어진 꼬리별이 마법을 일으켰어요.


나일라는 아름다운 꼬리별따라 신나게 놀았어요.



테크노퀸 아이들은 아빠의 전근으로 인해 3번이나 전학을 했어요.


지금 생각해도 참 어려운 결정이었는데...


다행히 아이들이 잘 적응해줘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나일라 아빠는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도시에서 살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나일라가 도시에서 잘 적응하고 살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나일라에게 꼬리별이 찾아오는 마법 같은 날이 올 수 있도록 기원할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