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개 미로찾기 똑똑한 두뇌 연습
김정겸 지음 / 한빛에듀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똑똑한 두뇌연습~!  한빛에듀의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300개 미로찾기 가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그림놀이책 한빛에듀의 "똑똑한 두뇌연습"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에는


300개의 미로찾기가 실려있어요.



생각하는 힘이 솟아나는 "똑똑한 두뇌연습~!"


그림찾기, 미로찾기 등 다양한 놀이활동이 있어요.


집중력과 관찰력 총동원 문제 해결 척척박사가 됩니다.



미로찾기, 다른 그림찾기에 열중하는 6살언니,,,,


은근과 끈기가 필요합니다.


테크노퀸도 같이 앉아 6살언니를 도와 다른그림 찾는데 초집중하게 됩니다.



하나하나 찾을 때마다 어찌나 기쁜지...


 앗싸~~ 소리를 내게 된다니깐요. ㅋㅋ



하나하나 찾을 때마다 어찌나 기쁜지...


 앗싸~~ 소리를 내게 된다니깐요. ㅋㅋ



한빛에듀 "똑똑한 두뇌연습"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300개 미로찾기 그림놀이책은  국내 최다 미로를 수록했다네요.


규칙 미로, 끝말잇기 미로, 점잇기, 두뇌퍼즐, 다른 그림찾기, 숨은 그림찾기 하다보면


6살언니와 테크노퀸 성취감에 큰소리로 환호를 해요.


넘나 잼나는 책 300개 미로찾기~! 좋았으~~



한빛에듀 "똑똑한 두뇌연습"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300개 미로찾기 그림놀이책은  국내 최다 미로를 수록했다네요.


규칙 미로, 끝말잇기 미로, 점잇기, 두뇌퍼즐, 다른 그림찾기, 숨은 그림찾기 하다보면


6살언니와 테크노퀸 성취감에 큰소리로 환호를 해요.


넘나 잼나는 책 300개 미로찾기~! 좋았으~~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