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도 슈퍼 영웅!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스테파니 클락슨 지음, 그웬 밀워드 그림, 고영이 옮김 / 사파리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동~


친구들아~~ 기다려~~ 내가 도와줄게~~


사파리의 "오늘은 나도 슈퍼 영웅" 책이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오늘은 밀리가 슈퍼파워로 친구들을 돕는 슈퍼 밀리가 되었어요.


슈퍼밀리가 친구들을 어떻게 도왔는지 밀리의 활약을 볼게요.



오늘은 학교에서 슈퍼 영웅이 활약하는 스페셜 데이예요.


밀리는 은박지로 슈퍼 배지를 만들고 빨간 수건을 망토처럼 두르고


오빠의노란 바지를 입고 슈퍼 영웅 슈퍼 밀리가 되었어요.



그런데... 밀리는 슈퍼 파워가 없어 진짜 슈퍼 영웅이 될 수가 없어요.


슈퍼 영웅 변신을 준비 못한 사이먼을 도와 줄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슈퍼 밀리는 불쌍한 사이먼에게 슈퍼 배지를 주었고


글을 쓰지 못한 신디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함으로 


친구들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진짜 슈퍼 영웅이 되었어요.



슈퍼 밀리는 노아가 원하는 초록색을 만들어 주었어요.


초록은 노랑색과 파랑색을 섞으면 되거든요.


슈퍼 밀리는 슈퍼 천재가 되었어요.



빈센트는 거미에 대한 발표를 해야하는데.... 


밀리가 실수로 채집통에서 거미를 꺼내려다 놓쳤어요.


체집통에서 나온 개미를 무서워서 잡지를 못했어요.


하지만 슈퍼 밀리는 빈센트와 함께 큰 소리로 거미의 생태를 설명했어요.


친구들은 슈퍼 영웅처럼 친구를 도와주는 밀리에게 완전 반했어요.


밀리는 슈퍼 영웅 친구가 되었답니다.



6살언니는 친구를 도와주는 슈퍼 밀리를 칭찬합니다.


6살언니는 친구와 사이좋게 놀아야 한다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해요.


창작동화그림책 사파리의 "오늘은 나도 슈퍼 영웅"은


아이들의 인성교육에  좋은 필독 도서예요.


대놓고 도서 추천 합니다.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