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득 뽀드득 - 손 씻기와 관연된 낱말 좋은책키즈 홈런 한글동화 1단계 3
양연주 지음, 김예지 그림 / 좋은책키즈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좋은책 키즈의 


재미있는 홈런 한글동화 뽀드득 뽀드득과 


홈런 수학동화 다다다 세쌍둥이가 왔습니다.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홈런 한글동화 뽀드득뽀드득과


홈런 수학동화 다다다 세쌍둥이 책에 나오는 친구들이  너무 귀여워요.



6살언니는 그림을 보고 이야기를 만들어 갑니다.



홈런 한글동화에서는 의성어와 의태어를 배워요.


그림을 그리다 초코우유를 쏟았어요.


뽀드득 뽀드득에서 찐득찐득이라는 단어를 배워봐요.


국어사전에서는 찐득하다는 "끈끈하고 차져 매우 잘 들러붙는 느낌이 있다"고 나와요.



용용이와 손을 씻으러 화장실에 가요.



오른손, 왼손 두손바닥을 맞대고 쓱쓱 문질문질 


깨끗하게 쏜 씻는 방법도 배워봅니다.

 


깨끗하니까 기분이 좋아요.


용용이도 기분이 좋아요.


홈런 한글동화 창작그림동화책  뽀드득뽀드득 


책도 읽고 스토리텔링하며 재미있게 읽었어요.



우다, 다다, 이다는 개구장이 세쌍둥이예요.


셋은 가장 친한 친구예요.


홈런수학동화에서는 숫자 3을 배워봅니다.


.......................................................



<참고사항>


숫자 세는 방법은 기수와 서수로 나뉘어집니다.


기수(基數)는 터 基(기), 셀·수 數(수)로


일,이,삼,사,오,육,칠,팔 이렇게 세며 기초로 쓰이는 수라고 생각되고, 


서수(序數)는 차례 序(서), 셀·수 數(수)이며


하나,둘,셋,넷,다섯,여섯 등 수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엄마는 냉장고 위에 사탕을 놓아두었어요.


이다는 우다와 다다 위로  올라가 사탕을 꺼대려다 미끄덩~~


옴마얏~~




첫째 우다는 엄마를 피해 씽크대 안에 숨었어요.


난리나리 이런 난리가 없네요,



다다는 옷장 안으로 숨었어요.


옷장 밖으로 옷과 모자가 튕겨져 나왔어요.



이다는 밖에 있는 창고 속에 숨었어요.


엄마는 세쌍둥이를 찾는 방법을 압니다.


맛있는 빵을 만들었거든요.



6살언니는 예쁜 창작그림동화책 


뽀드득 뽀드득 & 다다다 세쌍둥이를 잠자기 전에 또 읽었어요.


홈런 수학동화는 엄마, 아빠와 함께 생생한 스토리를 읽으며 소통하고


자연스럽게 수학을 접하는 동화 그림책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