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근사한 파티 옷 없을까? 국민서관 그림동화 250
캣 패트릭 지음, 헤일리 웰스 그림, 김영선 옮김 / 국민서관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


자존감 키우는 책


국민서관의 <더 근사한 옷 없을까? >가 왔어요.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다"



 특별한 날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 되긴해요.


생일 파티 옷이라면 여자 친구는 드레스


남자 친구는 턱시도를 입나요??



프랭키의 특별한 생일 파티 준비가 한창입니다. 



온 가족이 나서서 파티용 텐트도 치고, 케이크도 만들고, 


예쁜 손글씨로 쓴 초대장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딱 하나, 프랭키가 파티 때 입을 옷이 없습니다. 


가족들은 드레스가 예쁘다는데…… 프랭키가 원하는 건 아니예요.


프랭키는 생일 파티에 입을 옷을


 엄마에게, 언니에게, 오빠에게 물어봤어요.


그런데... 원하는 답이 나오질 않았어요.


고민이 되네요.



실은 프랭키는 생일 주인공답게 아주아주 멋지고 화려한 옷을 입고 싶었어요.

프랭키는 생일파티에서 파란 옷에 노란 번개가 번쩍이고


총총 빛나는 별이 있는 폭풍우가 몰아치듯 강렬한 옷을 입고 싶어요.


내가 입고 싶은 옷 나다움의 옷이 과연 있을까요??


짜잔~~


생일파티에 반짝반짝 번쩍번쩍한 노란조끼에 파란 옷을 입은


프랭키가 나타났어요.



그런데요. 요즘 테크노퀸은 고민이 많아요.


5살언니는 자신이 입고 싶은 옷만 입겠다고 고집을 부려요.


검은 색 노노삐~


바지 노노삐~


핑크색 드레스만 입고 싶어요.


프랭키처럼 자존감 높이는 것을 도와줘야 하나요??


더 근사한 파티 옷 없을까?? 를 읽고 좀 생각이 많아지네요. ㅠㅠ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