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제일 좋아 - 내 냥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김규희 지음 / 뜨인돌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귀여운 고양이 백과사전 같은 책


뜨인돌의 고양이가 제일 좋아가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테크노퀸은 고양이를 아주 싫어해요.


그런데... 뜨인돌의 고양이가 제일 좋아 책을 읽어보니


고양이가 그리 무서운 동물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고양이는 여전히 거리가 먼 것 같아요. ㅎㅎ



뜨인돌의 고양이가 제일 좋아는 


김규희 작가 특유의 감성을 담은 한국화로 그린 고양이 그림책이라


부드럽게 다가옵니다.



고양이 백과사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고양이가 제일 좋아 한국화 그림책은


고양이 행동과  습관 고양이 종류 등  고양이의 모든 것을 담아두었습니다




강아지와 또 다른 매력의 소유자 고양이


예쁜 냥이들의 행동에 웃음이 나네요.



테크노퀸은 고양이의 눈이 무서웠는데,,,,


눈 색깔이 아주 예쁘네요.


그런데 책을 통해 읽어보니 고양이의 눈 색깔이 다양한 것을 알게 되었어요.



테크노퀸은 고양이는 한번도 키워 본적이 없어요,


고양이가 제일 좋아 책을 읽고 고양이에 대해 알게 되었지만


여전히 냥이랑 친구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고양이는 내친구~~!


5살언니는 고양이가 제일 좋아 책 읽고 고양이를 기르고 싶다고 하지만...


미안요~ 테크노퀸은 안될 것 같아요.. ㅋㅋ


그러나 뜨인돌의 고양이가 제일 좋아 김규희 작가의 한국화 고양이 그림책이


깨끼네 책꽂이로 와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