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함께라면!
레베카 콥 지음, 최현경 옮김 / 사파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친구를 좋아하는 친구의 마음을 알 수 있는 책


사파리의 친구랑 함께라면~! 이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아이는 친구를 엄청 좋아해요.


친구랑 나누고 싶고 친구를 도와주고 싶고,


 친구와 같은 음식을 먹고 싶어해요.


친구도 아이와 똑 같은 마음일까요??





나는 친구가 너무 좋아요.


매일 친구랑 놀고 싶어요.



나는 무엇이든 친구랑 같이 하고 싶어요.


친구가 하는 것을 다 도와주고 싶고 친구랑 함께하면 


친구가 무척 좋아할 것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친구가 먹었으면 좋겠어요.



과연 친구도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좋아할까요??




친구와 같이 밖에 나가 놀고 싶어서 친구에게 옷도 입혀주고


온종일 친구와 같이 놀고 싶어요.



친구도 나와 같은 마음일까요??



나는 집에 갈 시간이면 친구와 헤어지는 것이 넘 슬퍼요.



친구도 나처럼 헤어지는 것이 슬플까요??




사파리의 친구랑 함께라면은 


나랑 다른 친구와 가까워지고 싶은 친구가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5살언니와 친구와 함께라면을 읽으면서


친구와 함게 했던 일들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나랑 같다는생각을 하면 안돼요. 친구가 싫어하는 것을 하라고 하면 안돼요."


5살언니는 친구가 하기 싫다는 것은 하라고 하지않겠다고 약속했어요.


사파리의 친구랑 함께라면은 친구의 마음도 생각할 줄 아는


 멋진 내가 되는 것을 알려주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