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요가가 좋아요!
에즈기 버크 지음, 루키에 우루샨 그림, 박서희 옮김 / 리스컴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기다리고 기다렸던 리스컴의 "나는 요가가 좋아요" 


어린이 요가책이 왔어요.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다."



5살언니가 따라하기 쉬운 어린이요가책 나는 요가가좋아요~!


그림이 있어 쉽게 이해하면서 요가하고,


영어로 문장이 써 있어 영어도 배워요.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어린이 요가책


"나는 요가가 좋아요"에서는 어린이 요가의 장점을 알려줍니다.


*주의력 집중력 강화


*자신감을 향상


*상상력과 창의력 발달


*자기 몸 이해


*몸의 균형 유지


*합동정신 함양


*자유로운 표현




리스컴의 "나는 요가를 좋아해요" 책에 빠진 5살언니~!


매일 아침 저녁으로 요가를 해요.


가끔 하루가 빨리 지나간다면...


나에게 집중해봐요.


다리를 모으고 똑바로 서서 발로 땅을 밀어줍니다.


팔은 옆구리에 붙이고 손바닥은 앞을 향합니다.



나를 편안하게 해주는 산자세예요.




주의력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나무자세, 


소화가 잘되게 해주는 천둥자세,


등과 어깨를 펴주고 호흡을 조절해 주는 낙타자세,


엉덩이와 무플, 발목을 튼튼하게 해주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나비자세까지


5살언니는 모두모두 잘 따라하네요.




팔을 등 뒤로 뻗어 발을 무릎 쪽으로 당겨요.


손으로 발을 잡고 앞뒤로 흔들어요.


I'm a bow~!


5살언니는 활자세를 성공했어요.




어른들한테 야단을 맞으면 화가나요.


나는 무릎을 꿇고 몸을 일으키고 다리를 벌리고


손은 다리사이 둔 후 고함을 지릅니다.


으아~!


5살언니는 사자가 되었어요.


으아~~


화가 풀려요. ㅎㅎ




"나는 요가가 좋아요." 책은 


등과 목, 어깨를 눌러주고 혈액순환을 조절해주는 어린이 자세,


혈압을 낮춰주고 몸과 마음을 차분하게 새서 빠르게 잠을 들게하는 별자세까지...


그림을 보면서 요가를 배우고 재미있게 요가를 할 수 있어요,




5살언니와 테크노퀸은 잠자기 전과 잠자고 일어나


"나는 요가가 좋아요" 책을 보면서 요가를 하고 있어요.


재미와 건강 두마리 토끼 잡고 영어공부까지 할 수있는


 어린이 요가그림책 리스컴의 "나는 요가가 좋아요"~!


강추 할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