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르르 까르르 종이종 아기 그림책 1
박현종 지음, 조원희 그림 / 종이종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이벤트》종이종/ 와르르 까르르~! 이렇게 놀아야겠어~


띵똥~


아기들을 위한 책 


종이종의 와르르 까르르가 왔어요.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다."



종이종의 보드북 "와르르 까르르"는 아기들을 위한 창작동화책이예요.


 와르르 소리와  까르르 소리가 왜 나는지 


와르르 까르르를 읽어 볼까요




보리가 잠에서 깨어났어요.


되똥되똥 걷는 보리 그만 공하고 블럭석과 부딪혔어요.



옴마얏~~


와르르하고 블록성이 무너졌는데


 보리는 울지않고 까르르 웃네요.



아기 토끼가 깼어요.


깡충깡충 뛰다가 톡~~


에구머니낫~


도미노가 와르르 소리를 내며 쓰러졌어요.


그런데 와르르 쓰러지는 도미노를 보고 아기토끼가 까르르 웃어요.



보리와 아기토끼는 블럭 성을 쌓기로 했어요.



 사이좋게 블럭 성을 쌓는 중에 블럭성이 무너졌어요..


보리와 아기 토끼는 까르르 웃었어요.




장난감이 부서지면 속상해서 울텐데


보리와 아기토끼는 와르르 하고 무너지는 블럭 성 소리에 까르르 웃어버리네요.


쓰러지고 무너지면 다시 쌓으면 된다는 것을 아는거죠.


와르르 블럭 성 무너지는 소리에 까르르 즐거워하는 보리와 아기토끼처럼


5살언니도 친구와 사이좋게 잘 논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