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전해 드립니다 키다리 그림책 60
요시다 류타 지음, 고향옥 옮김 / 키다리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용기가 필요하고 친구와 화해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키다리의 "대신 전해 드립니다"가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키다리의 "대신 전해 드립니다"와 함께 온 부채입니다.


올 여름을 시원하게~~ 센스있네요.




수호는 고민이 있어요.


수호의 고민을 어떻게 풀어낼지 "대신 전해 드립니다"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수호는 하나의 머리를 잡아당기며 장난을 쳤어요.


하나는 화가나서 수호와 싸웠어요.


수호는 화해하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았어요.




앗~~ 그런데... 수호에게 도움을 친구가 나타났어요.


누구지??



안녕?? 난 말풍선 동동이야



풍선 동동이는 물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대요.



말풍선 동동이는 수호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 물건들의 속마음을 들려줍니다. 


수호가 구겨 신은 신발은 아프다며 밟지 말라고 하고,


접시에 남겨진 브로콜리는 자신만 두고 가지 말라고 해요.


여러 물건들의 목소리를 들려준 말풍선 동동이는 물건들은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할 수 없지만, 


수호는 자신이 없어도 직접 말할 수 있다며


화해하고 싶다면 하나에게 직접 “미안해.”라고 말하라고 알려줬어요.



수호가 놀이터에 있을 때 하나가 왔어요.


수호는 사과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그런 수호에게 하나가 말을 걸어줍니다.


말풍선 동동이는 수호에게 용기를 줍니다.



친구에게 사과하기가 어렵다구요??


"대신 전해드립니다"에서는 말풍선 동동이를 통해


 화해하는 법을 알려 주는 그림책이예요.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용기를 가지세요.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방법을 알려준 "대신 전해 드립니다"


깨끼네 책꽂이로 와줘 고맙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