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이 좋아! 책가방 속 그림책
이명환 지음 / 계수나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 숨바꼭질에 관한 책


계수나무의 "숨바꼭질이 좋아"가 왔습니다.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들이 나오는 책


계수나무의 숨바꼭질이 좋아~!


동물들은 어떻게 숨바꼭질을 하며 놀까요??




계수나무 "숨바꼭질이 좋아"와 함께 온 여름 싼타 선물이예요.


예쁜 그림엽서가 한아름이예요.


5살언니랑 예쁜 그림엽서에 편지 써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전해줄거예요.


"감사합니다~~"




 숲속 마을에 사는 영리하고 귀여운 생쥐 방울이입니다. 


숲속 마을 친구들과 숨바꼭질 놀이를 하기로 했어요. 




열까지 세고 힘차게 ‘찾는다!’ 를 외치고 


숲 속에 숨어있는 친구들을 찾으려는 방울이 코에 나비가 날아와 앉았어요.


방울이는  날아온 노랑나비와 함께 친구들을 찾기로 했어요




바위 사이에 실룩실룩 커다란 엉덩이가 있네~!



바위 사이에 숨어있는 쿵이는 가슴이 콩닥콩닥 뛰었어요.




나무 뒤에 벌렁벌렁 까만 콧구멍이 보여요



나비와 방울이는 나무 뒤에 숨어있는 쿵이도 찾았어요.




나뭇가지에 알록달록 무지개가 피었네



숨바꼭질을 좋아하는 방울이는


나뭇가지에서 들킬까봐 발가락을 꼼질꼼질 움직이는 레옹이도 찾아냈어요



"숨바꼭질이 좋아!"에서는  동물 친구들의 특징을  재미있게 표현했어요.


실룩샐룩 엉덩이, 벌렁벌렁 콧구멍, 쫑긋쫑긋 기다란 귀 등


  동물의 특징을 읽고 어떤 동물인지  금세 알 수 있어요.



의성어 의태어를 배울 수 있는 동물 그림책 "숨바꼭질이 좋아~!"에서는


꼼질꼼질, 콩닥콩닥, 몽실몽실, 깜빡깜빡 등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의성어와 의태어를 통해   다양한 표현을 배울 수 있어요.






잠깐~!


방울이가 고슴이를 찾지못했어요.


아이쿠야~~ 어떡해요??


고슴이는 기분이 어떨까요??


5살언니는 마음이 아프다고 해요.


외톨이가 되는 느낌이 들지않도록 모든 친구들과 사이좋게 놀거래요.


계수나무의 숨바꼭질이 좋아~!  창작동화책~


깨끼의 책꽂이로 와줘 넘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